2009대상시상준비예배드려 


 
 한국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정민철 목사)에서 지난 1월 30일(화) 오후2시 2009대상시상준비를 위한 기도와 예배가 구로구 구로5동 열린찬양교회(장창윤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준비위원장 장창윤 목사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 진행위원장 정민철 목사가 기도를, 총재 피종진 목사가 레위기 6장 12~13절 말씀을 인용 “이 불이 꺼지지 않게 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대표회장 정민철 목사는 2009대상시상준비 진행위원장을 맡아 준비즈음하여... “약한 자를 강하게 하시고 낮은 자를 높이기도 하시며 가난한 자를 부하게도 하시는(삼상 2장) 하나님의 강한 손에 붙들리어 쓰임을 받는 지도자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이며, 머뭇거리ㅣ지 아니하고, 제자리에 안주하지 아니하고 오직 앞을 향하여 나아가는 사람이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며 불리한 상항은 핑계일 뿐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인가? 가슴 속에 십자가의 흔적이 있는가? 성령의 불이 타고 있는가? 일어나자~! 빛을 발하자~!! 거침없이 과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자 ~!!! 오직 푯대를 향하여...~!!!! 이 시대의 변혁을 주도하며 bhue color의 승리를 이루는 위대한 지도자들이 되자.” 고 했다.


한국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정민철 목사는 2008년에도 대상수상자를 선정 수상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