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교구협의회 2009 신년하례 가져 


 
 구로구 교구협의회(회장 정연근 목사)에서는 지난 1월 19일 아침 7시 구로구청 지하식당에서 구로구 교구협의회 주최 및 구로구청신우회, 구로구보건소신우회, 연희미용고등학교, 개봉동기업은행, 구로경찰서 교경협의회, 개명경서농협 후원으로 이루어진 구로구 교구협의회 신년하례 및 조찬기도회가 하나님의 복 주심 속에 진행됐다.

▲구로지구 여선교회 찬양대

이날 준비위원장 김승복 목사(부회장) 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고 서기 조경석 목사가 기도를, 회계 남경희 목사가 누가복음 11장 1~4절 말씀을 봉독하고, 구로지구 여선교회 찬양대가 찬양으로 영광 돌렸다. 이어 부회장 박재욱 목사는 “새해엔 기도하며 삽시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으며, 회장 정영근 목사, 양대웅 구청장의 신년사가 있었다. 또한 고문 조규준 목사, 고문 박현모 목사 등이 격려사를, 구로갑 이범래 의원, 지도위원 김영휘 목사등이 각각 축사에 나섰다.

이어 부회장 장영기 목사는 나라와 민족과 대통령을 위하여, 총무 김태곤 목사는 구로구 발전과 교회복음화를 위하여, 지도위원 최순길 목사는 가난하고 소외된 불들을 위하여, 협동총무 조종환 목사가 세계 경제와 평화를 위하여, 신우회고문 이상운 장로는 구로구청 교구협의회 및 구청신우회 부흥을 위하여, 감사 김성현 목사가 남북통일과 굶주린 북한동포를 위하여 각각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가 광고와 교회 및 내빈 소개를 하고 구로구청 최동욱 국장은 예배에 동참한 구청직원 등을 소개하고, 지도위원 서재석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