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오바마 대통령 취임 축하 기도회 


 
 미합중국 제44대 버락 오바마 대통령 취임을 경축하는 세계 평화 기도회가 지난 1월 19일 오후 1시 CTS-TV방송국 11층(컨벤이션 홀)에서 교계지도자들과 성도들이 모인 가운데 열였다. 이날 (사)세계 NGO선교사 연합총회, (사)세계선교단체 총연합회 주최와 세계 대통령 당선취임 축하 예배위원, 세계평화봉사단의 주관과 CTS-TV, 국민일보, 인터넷복음방송, 기독 각언론사의 후원을 받아 성대히 경축행사가 이루어졌다.

(사)세계선교단체 총연합회 대표의장 허민영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진행되고 선성환 목사가 평화기도회 취지문낭독과 피종진 목사가 대회장 인사에 나섰다. 이어 이길자 목사가 대표기도를, 피은혜 목사가 성경봉독을, 특별찬양에 톱모델,가수,김종호 선교사, 김사라 목사 등이, 김용실 목사(합동 직전총회장)가 “내 마음에 합한 자”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날 박영분 목사의 험금기도를 김민희 목사가 헌금을 위한 찬양을, 국제마약퇴치아카데미 총재 조일환 목사가 오바마 대통령께 보내는 메시지를 낭독하고, 장로교단연합회 사무총장 류신철 목사가 세계평화인류구원을 위한 기도를, 김해 세계로교회 장기호 목사는 미국 오바마대통령을 위해서, 일산참빛교회 허경옥 목사는 이명박 대통령을 위해서, 인천열방교회 박요한 목사는 UN반기문사무총장을 위해서, 충남 남포중앙교회 백용규 목사가 주한대사들을 위해서, 선교교회 유명배 선교사는 한국정치인들을 위해서, 인천 향기로운교회 유성은 목사는 한국경제를 위해서, 초대교회 이권능 목사는 남북통일 민족복음화를 위해서, 인천 열방기도원 라은희 목사는 한미평화우호를 위하여, 충주 사랑의기도원 이기쁨 목사가 이스라엘 평화를 위해서 각각 기도에 나섰으며, 이어 한기총 대표회장 엄신형 목사, 전주바울교회 원팔연 목사 등이 축사를, 남서울중앙교회 레이디싱어스, 브니엘중창단 손인사 전도사, 유명해 국악선교단 등이 축가를, 새서울 선교교회 권오성 목사가 연혁보고를, 준비대회장 권오성 목사가 인사소개와 광고를, 다함께 통성기도로 행사 목적을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고, CTS-TV사목 박천일 목사 축도로 마쳤다.



 

세계 평화 기도회 취지문

성경 딤전2:1~4절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로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한 중에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니라” 말씀에 따라 2009년 세계 평화 인류구원과 경제회복을 위해 세계 각국 정치지도자를 위한 중보기도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함입니다.

 

제44대 오바마 대통령께 드리는 평화 MESSAGE

평화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과 기독교인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평화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대통령께서는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로써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시는 대통령이 되시기 바랍니다. 오바마 대통령 재임기간은 물론 그 이후도 지구촌 국가 간의 전쟁과 민족 간의 분쟁이 더 이상 지속되지 않도록 평화의 사도가 되시어 21세기 인류평화에 큰 공헌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인류의 평화와 세계 빈곤 국가의 기아문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대통령이 되시기를 바라며 우리 7000만 한 민족의 염원인 남.북 평화통일을 위하여 적극적인 중재와 참여를 당부드립니다.

세계 종교지도자와 대한민국 기독교 지도자들을 세계적 관심사인 마약퇴치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대통령께서는 인류의 적이라 할 수 있는 마약범죄의 퇴치를 위한 범죄예방활동에 더 깊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마약 유혹으로부터 온 인류가 자유롭게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한국 기독교인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께서 하나님의 뜻을 지구상에 이루는 머릿돌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대통령 각하의 강건하심과 미국 국민의 평안을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드리며 한국기독교 교인의 메시지를 드립니다.

 

2009년 1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