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 토탈 솔루션 개소 예배드려

 

 
 지난
17일 서울 중랑구 상봉동 소재, 2층 국제 결혼상담소에서 카리스 토탈 솔루션(대표이사 정태웅)개소식이 진행되었다. 결혼상담소 소장은 정태웅 대표로서 20대 후반의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혼상담소를 개소한 것이다. 정 대표는 정성택 목사의 차남이다.

정 목사는 일찍이 하나님의 부름을 받아 목회자로 사역중이다. 그는 가평 소재 현리 치유센터를 아내 김인순 목사와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정 목사 내외는 부흥사로서 사역에 열정적이다. 정 목사의 장남은 전도사이며 덕망 있는 사역자이다. 또한 정 목사의 가정은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어, 부인 김인순 목사는 현리치유센터와 카리스 타임즈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정 목사는 카리스 다문화 가정 연구소장을 운영하고 있는 등 온 가족이 목회 사역에 열정을 가지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온누리사랑교회 김연호 목사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 선민교회 김현복 목사의 대표기도, 카리스 타임즈 발행인 김인순 목사의 특별찬양, 영광교회 홍종기 목사의 설교, 햇살교회 김진홍 목사의 헌금기도, 빛과소금교회 이재갑 목사의 축사, 카리스다 문화 가정연구소장 정성택 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감사패-곽태호 목사02.jpg
 
 
 개소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홍종기 목사는
"유익을 주는사람"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의정부사랑교회 송영호 목사의 축도가 있은 후 케익절단 이 있었다. 정 대표이사는 곽태호 목사(지구촌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어 인사에서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오늘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기도와 사랑으로 힘이 되어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카리스 토탈 솔루션이 한국교회를 겸손히 섬기는 기업이 되겠다는 약속과 함께 인사했다.

한편 카리스 기획사는 교회 전도지, 전단지, 명함 등을 제작하며, 카리스 타임즈 창간호를 내년 1월부터 발행된다고 한다. 카리스 토탈 솔루션은 요1:16절 말씀인 "우리가 다 그의 충만한 데서 받으니 은혜위의 은혜러라"는 말씀을 신조로 출발했다고 한다.

사무국장 곽영민기자 kdp09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