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 부흥사 협의회 대표회장 취임 
 
 대표회장 한재근 목사 하나님이 주신 사명 뜻을 따라 사명 감당을 다짐

한국기독교 부흥사 협의회 대표회장 한재근 목사 취임예배가 12월 15일 오전 11시 서울 송파구 거여동 본부 대강당에서 있었다.

 공동회장 이상구 목사 사회로 월드미션협의회 여성 대표회장 이옥자 목사가 기도를 공동회장 김성광 목사가 성경봉독을, 충만교회 성도들의 특송과 “더 큰일”이란 제하의 말씀을 총재 이 선 목사가 선포 했다. 여기서 이 선 총재는 이 땅에 수 많은 기관 단체가 있지만 본 협의회는 하나님께서 특별하신 섬리가 계셔서 출범한 한국기독교 부흥사 협의회라며 큰 비전을 가지고 더 큰일 위하여 사역에 임할 것을 주문했다.

 이어 축하패 전달과 대표회장 한재근 목사가 취임인사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한 대표회장 은 혼탁한 이 시대에 하나님이 주신 사역임을 믿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사명을 감당하겠다며 혼자의 힘으로는 부족하기에 주 안에서 마음을 모아 힘을 모아 주신다면, 또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주신다면 한국기독교 부흥사 협의회가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 날 것이라며 본 부흥 협의회의 발전을 위하여 다함께 힘을 다하자고 했다.

 이어 신영호 목사(지도위원), 정상두 목사(독노회서기), 등이 축사를, 전하라 목사(개혁총회부서기), 이창수 목사(지도위원), 등이 격려사를 총재 이 선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