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원 작가 "마태복음 그림이야기"펴내
                 사랑하는 아이에게 쉽게 "보여주는" 마태복음!

       그림으로 표현한 영어교육 교재.jpg

  책으로 어려운 교회를 돕는 김혜원 작가! 
                마태복음을 그림으로 보며 영어를 읽다보면 어느내 영어가 술술~

  최근 영유아부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 예배를 드리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나이어린 영유아부터 영어교육과 신앙교육을 하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어 간단한 영어와 함께 마태복음 28장을 어린이들이 알기 쉽도록 45가지 주제로 나누어 총 347컷의 그림으로 설명한 성경교육도서 <마태복음 그림 이야기, 144쪽 저자 김혜원>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무겁고 어려운 느낌의 일반 성경책과는 달리 몇 컷의 그림과 함께 각 장면이 간단한 영어로 설명되어 있다. 마태복음 내용을 영어로 번역하여 그림으로 보면서 동시에 영어도 익힐 수 있는 교육도서이다. 마태복음 중 예수의 말씀을 영어로 외움으로써 영어 말하기의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그림과 함께 영상법을 활용한 새로운 시도를 한 점이다. 저자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서툰 그림 실력이지만 정성껏 그려, 본인이 느끼는 예수의 사랑과 은혜를 어린이들에게 그대로 전달하려고 노력했다. 성경구절을 표현한 그림들을 통해 독자들이 예수의 말씀을 외움으로써 그 말씀이 마음속에 항상 살아있으므로 언제나 그대로 생활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썼다는 것이 저자의 말이다.

 저자는 또한 책 판매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여건에서 목회를 하는 시골교회에 전액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지은이 김혜원010.jpg
   지은이 김혜원()56년 서울출생으로서,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 도스토예프스키 작품 연구로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20년 이상 기독교인으로 지내며 이제라도 주님과 가까이 하고 싶다는 생각에 성경을 외우기 시작하면서 그림책을 출판했다. <마태복음 그림 이야기, 144. 12000. 저자 김혜원>

 

편성국 부장 곽영민 기자. kdp09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