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총회 부활절 축하메시지

 

총회장 김헌수 목사.jpg 2023년의 부활절을 맞이하여 사랑하고 존경하는 모든 웨신가족 위에 부활하신 주님의 충만한 은혜가 임하길 바랍니다. 4월의 봄에 부활의 소식과 함께 주 안에서 사랑하며 마음껏 축복합니다. 부활이 있기에 우리는 정말 행복하고 목회자로서 살 가치를 느낍니다.


◀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장 김헌수 목사

이 세상의 마지막 종착역은 모두가 다 죽음으로 끝납니다. 그러나 이 심각한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한 승리자가 계시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은 아무도 해결할 수 없는 죽음의 문제를 십자가 죽으심과 부활을 통하여 한방에 날려 버리셨습니다.

 

만약 우리 인생이 그냥 죽음으로 끝난다면 정말 허망할 겁니다. 살아야 할 의미가 없고 한숨과 절망이며 아무런 희망이 없을 겁니다. 마지막에 가서 비참해지고 정말 어이없고 황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믿는 우리에겐 죽음을 이기고 승리하신 부활의 주 예수 그리스도가 있습니다. 원수를 다 이기고 무덤에서 살아나신 생명의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오직 예수 부활만이 우리를 살리는 꿈이며 희망입니다.

 

부활이 우리 삶이 실제가 되어 교회와 가정마다 곳곳마다 살아나는 웨신총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안에 부활의 생명으로 가득 채워지기를 바랍니다. 주님이 기억하는 나의 이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먼 훗날 재림의 나팔이 울려 퍼질 때 마침내 나의 이름 불려지고 우리 모두는 잠을 자다가 일어날 것입니다. 영광의 부활입니다. 이때 우리는 모두 영화로운 영광의 하늘시민이 될 것입니다. 부활의 생명, 행함의 복음으로 이미 승리하셨습니다. 그리고 계속 승리하십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