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목회자와 성도님들 슬프고 아픈 긴급한 기도를 요청하고 있다.


십자가.jpg "인도 교회를 위해 긴급 기도를 요청 중이다. 지난밤에 20개의 교회가 불탔다는 소식이다. 그리고 오늘 밤, wanty6"올리사방 지방"에 있는 200개 이상의 교회들을 파괴하겠다는 소식이다. 그들은 앞으로 24시간 안에 200명의 선교사를 죽이기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모든 기독교인은 마을에 숨어 있다고 한다.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여러분이 아는 모든 기독교인에게 이 메시지를 전달해 주시며 각 교회가 기도해주실 것을 요청하고 있다.


인도에 있는 우리 형제자매들에게 하나님께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기도해주세요. "이 메시지를 읽으셨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긴급하게 전달해 주세요.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슬람교도들에 의해 사형선고를 받은 22명의 기독교 선교사 가족들을 위해 서도 간곡한 기도를 부탁하고 있다. 거듭 요청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도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전달해 주시며 기도를 부탁드린다.

 

또한 이제; 이슬람 단체(ISIS)가 이라크에서 가장 큰 기독교 도시인 "콰라고쉬"를 인수했으며, 수백 명의 남자, 여자, 아이들이 참수되고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나라에서 진행 중인 잔학 행위에 대해 그들을 대신하여 기도해 줄 것을 요청해 왔다.

 

그들을 위해 5분간만이라도 기도를 요청하고 있다. 기도 사슬이 끊어지지 않도록 메시지를 모든 분들에게 전달해 주길 원하고 있다. 그들은 이 특별한 기도를 요청해 왔다. 제발, 성도님이 이라크에 있는 형제, 자매, 아이들을 위해 제공되는 열렬한 기도를 위해 그리스도의 몸에 기도 요청을 전달하도록 확실히 연락해 주시길 부탁하고 있다. 긴급 SOS 메시지이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주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축복하시고 항상 성도 여러분의 길로 도움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