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말씀이 그곳에서 나오리라

(4: 1-2)

 

총회장 장한국 목사 새로운 사진 pc용.jpg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cjtntv명예이사장)

하나님이 마지막 날들에 내가 새 일을 행하리라.’ 하십니다. 이 마지막 날은 먼저 미가 선지자 그 당시 유대인들의 마지막 날, 즉 율법이 마치는 끝 날이니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초림의 때입니다. 이 때 오순절 성령 임한 때요, 요엘 선지자는 이를 마지막 날이라 했습니다. 그러나 행 2:18 또 마지막 날, 즉 말세지말을 말씀하고 있으니 이는 영적 유대인, 즉 이방인 구원 기간이 끝나는 세상 끝 날을 가리킵니다. 이는 은혜시대 끝의 종말을 가리키니 이 때는 일곱영들을 하나님의 남녀종들에게 또다시 부어주시어 재림 주를 예비하는 길을 마련하게 하시는 그때가 곧 오늘날의 마지막 날들인 것입니다.

 

이때 하나님이 새 일을 행하시리니 곧 주의 전의 산이 산들의 정상에 세워지리라. 이 주의 전의 산은 무엇인가? 산은 문자적인 산이 아니고 신령한 영적 의미를 나타냅니다. 특히 갈 4:24시내산은 하갈로 종을 낳는 자, 육체로 난자, 육적교회를 가리킨다.’ 했으며 또 갈 4:26의 산은 위에 있는 예루살렘인 시온산이요. 이는 사라요, 약속으로 난자, 성령을 따라 난자, 영적인 교회임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영적 히브리인들은 이하늘나라의 시온산에 당도했다.’ 했고(12:22-24) 이곳은 가장 높고 큰 산이요, 거룩한 도성 새 예루살렘을 보는 곳임을 요한계시록 21:9에서 말씀합니다. 즉 주의 전의 산은 새 예루살렘인 어린양의 아내를 배출하는 곳이니 이것은 바로 금촛대교회를 가리킵니다.

 

물론 유형의 건물교회를 가리키는 것이 아님은 물론입니다. 여기로 전민족의 기독교인들이 몰려오리라. ‘오라 주의 전의 산으로 올라가자, 주의 길을 가르쳐주시리라. 주의 말씀이 거기서 나오리라.’했습니다. 이것이 무엇인가? 오늘 하나님이 세우신 전 민족 성경 신앙 박사교육원입니다. 처음엔 미약하지만 나중에는 창대하리라. Online Class 로 공부하며 온 세계의 남녀종들이 그리로 와서 하나님의 길을 알게 되리라. 즉 오늘 이때에 하나님이 하시는 역사가 무엇인지 알게 되리라. 또 주의 진리의 말씀이 거기서 나오리라. 오늘 이때에 따른 하나님이 하시는 말씀을 들으리라. 가장 산들 중의 높은 산 정상위에 세워진 주의 전인 SDBF로부터 오늘 하나님이 주시는 이때에 합당한 말씀을 받고 깨닫고 믿음으로써 하나님이 그리스도의 신부를 세우시는 하나님의 길을 알리라. 믿음으로 그 길로 행하리라.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