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에프엔씨-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생리대 및 화장품 정기 지원

 

남유네_전달식.jpg

(▲ ㈜남유에프엔씨, 기부금 1,500만 원 및 화장품 1,300만 원 상당 전달)

 

지난 23,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 박동철)가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150명을 위해 기부금 1,500만 원과 1,300만 원 상당의 남유에프엔씨의 화장품 아이보들 선로션 및 수딩젤 600개와 밴드 및 소독제 등이 담긴 가정용 구급키트를 지파운데이션 기부했다고 밝혔다.

 

남유에프엔씨는 지난 4월에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6개월 분량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생리대 파우치 등과 위생용품과 키즈 화장품인 아이보들 크림, 선쿠션을 지원한 바 있으며 이번 9월에는 50명의 인원을 추가해 지속해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매년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생리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150명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갈 수 있도록 남유에프엔씨가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필요한 생리대와 화장품 등 다양한 위생용품 지원으로 아이들이 6개월 동안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지파운데이션 또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건강식품 및 화장품 기업 남유에프엔씨는 정기적으로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키트 지원을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총 후원금 5,500만 원과 키즈 화장품 등 1억여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였으며, 그 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선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