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마크 팬연합, 지파운데이션에 생일기념 후원금 전달

 

지난 2,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가수 NCT 마크의 팬연합 이치타보호협회에서 마크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해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사진01.jpg   

지파운데이션은 이치타보호협회에서 기부한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지원사업에 사용하여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인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치타보호협회 측은 평소 선한 영향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 NCT 마크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 곳곳에 더 좋은 에너지로 번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소중한 마음을 모아 후원금을 전달주신 NCT 마크의 팬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CTsuperM에 소속되어있는 마크는 최근 NCT DREAM 정규 1집 및 리패키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오는 하반기 NCT 127 컴백을 앞두고 있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