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중앙총회 93회기 정기총회 가져 
 
                   총회장 백기환목사 총무 심우영목사
예장중앙총회는 지난 9월 4일부터 5일 양일간 직영신학교인  중앙신학대학원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망,애 역사와 성취의 열매가 되는 성 총회”라는 주제로 300여명의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93회 총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예배에는 서기 이강덕목사의 사회로, 성 총회를 위하여 이근생목사, 지 교회와 인준신학 부흥을 위하여 장연승 목사, 한기총과 기독교 TV를 위하여 고금용 목사 각각 기도하고, 총회장 백기환 목사가?요셉의 신망애 승리?(창세기 45장 4절로 5절)라는 제하의 설교를 증거했다.


백목사는 "요셉은 꿈을 확신하였고, 시험을 이기었으며, 믿음으로 실천하였다"고 말하고"교단의 목회자 모두가 신?망?애의 성취를 이루자"고 강조했다.
한기총 대표회장 엄신형 목사는 축사에서 “예장중앙총회 헌법 생활강령에 믿음, 소망, 사랑을 견지 한다는 임마누엘 정신은 성경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라"고 말하고 " 이런 신앙적 바탕과 신학적 바탕에 세워진 중앙총회와 소속목회자들이 한국교계와 한기총에서 중심이 되어 모범적인 총회로 크나 큰 역사가 있을 줄 믿는다” 고 피력했다.
이어 2부 본 회의에서는 총회 인준신학 운영문제와 총회소속 목회자의 임직문제 등이 논의 되었다. 한편 93회기 총회장인 백기환목사가 연임되었으며,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신임원 명단
총회장 : 백기환 목사
부총회장 고금용 목사, 김원배 목사, 유금순 목사, 최영순 목사
서  기 : 이강덕 목사, 부서기 : 권정숙 목사,
회  계 : 이복순 목사, 부회계 : 김애자 목사,
회의록서기 : 윤광선 목사, 부회의록서기 : 유정재 목사
총  무 : 심우영 목사, 부총무 : 김동진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