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부. 52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개최

- 변권능 대표회장 교회 회복시키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


사)한기부. 제52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개최-(1).jpg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이하 한기부)는 지난 7일 평촌 마빌리에서 52대 대표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드리고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앞장설 것을 다짐 했다. 특히 이날은 방역당국의 2,5 격상 시행을 하루 앞두고 진행된 이날 이취임 예배는 입구에서부터 철저한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되었다

 

준비위원장 정여균 목사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강창훈 목사의 기도, 이의현목사(총강사단장)의 구호제창, 정인석 목사(해외 회장)의 성경봉독, 강연이 목사의 특송에 이어 송일현 목사(이사장)너희가 이 마음을 품으로라란 제하로 설교했으며, 신장규 목사의 봉헌기도, 총사업본부장 김동호 목사의 광고, 증경대표회장 피종진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송일현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영원한 아버지 되시는 하나님은 우리에게 끊임없이 은혜를 베푸시길 원하신다죄인 된 우리를 구원하신 것이 은혜요. 하나님 아버지라 부르는 것이 은혜다사도바울은 하나님께서 항상 은혜를 베푸신 것을 증거했다서로 은혜를 베풀며 살아가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2부 이.취임식은 직전 대표회장 전태식 목사의 이임사, 대표회장 변권능 목사가 직전 대표회장에게 공로패 증정, 증경대표회장 한영훈, 김조 목사가 이임하는 전태식 직전대표회장에게 격려사를 했다.

 

이어 이광택 목사의 이광택 목사(상임부회장)의 대표회장 약력 소개, 직전대표회장 전태식 목사의 취임폐증정, 대표회장 취임사, 총사업본부장 김동호 목사의 회장단 및 실무임원 소개, 축복의 열쇠 증정(상임회장 정여균목사), 강풍일, 김수읍, 엄정묵, 유중현 증경 대표회장의 격려사, 심원보, 장희열, 윤보환 증경대표회장, 한경희(여성부흥협 직전대표회장), 이옥화 목사(여성부흥협 대표회장)의 축사, 각 교단 및 단체의 축하패 증정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한기부. 제52대 대표회장 이.취임식 개최(2).jpg

변권능 대표회장()이 직전대표회장 전태식 목사에게 공로패 전달하는 모습

 

대표회장에 취임한 변권능 목사(맑은샘교회)는 취임사를 통해 저를 인도하시고 사용하시는 생명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의지하여 주어진 사명을 감당하겠다빛의 말씀을 의지하여 어두움을 밝히는 생명의 빛을 세계로 전달하는 한기부가 되어서 주님의 의만 나타내고 그리스도의 향기를 내는 한기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변 대표회장은 또 생명의 복을 전달하여 영원히 목마르지 않게 하는 사명을 감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교회를 회복시키는 일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예수님이 원하시는 뜻을 따라 생명의 통로가 되도록 하겠다주님의 뜻만을 따라가는 한기부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직전 대표회장 전태식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한국교회는 복음 안에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복음만을 외치며 이 땅과 세계의 부흥을 향한 한 걸음 한걸음이 주님의 은혜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피력했다.

 

전 목사는 또 복음의 부흥을 향한 첫 사랑의 확실한 것을 끝까지 견고히 잡고 나아가는 한기부가 되기를 바란다이제 지나온 시간의 섬김과 희생의 발걸음을 더하여 우리에게 축복과 좋은 일들이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수읍 증경대표회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교회 부흥사 단체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3의 부흥운동이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한기부를 위해(이규철 목사)’,‘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회를 위해(김용한 목사)’, ‘코로나 극복을 위해(전희조우 목사)’, ‘부흥사들의 영적 각성과 이단척결을 위해(유무한 목사)’,‘한국교회의 예배회복을 위해(천용호 목사)’, ‘동성애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해(조영성 목사),’대한민국 정세의 안정을 위해(정제호 목사)‘ 각각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기부는 3.1절 구국기도회, 회원 연수, 인도선교 부흥회,6.25 구국기도회, 회원부부 수련회, 여름산상성회, 8.15 구국기도회, 회원부부 체육대회, 지역연합성회 기도원 성회, 53차 정기총회 등의 사업을 진행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