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노회 선한목자교회(김순례 목사) 설립감사예배

 

선한목자교회 단체사진.jpg

 

  대한예수교 장로회 호남노회(호남노회 노회장 고정옥 목사)는 11월 21일(토) 오후 2시 광주광역시 서구 경렬로 69-1 화교빌딩 4층에 자리한 선한목자교회(김순례 목사)에서 고정옥 노회장의 인도로 설립 감사예배가 진행되어 서기 김미경 목사가 기도를, 성경봉독(10:30-37)에 회의록서기 김태옥 목사김삼순 목사는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선한목자교회 설립예배 설교 총회장 박정균 목사.jpg

 

  웨신총회 총회장 박정균 목사는 주막집에서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호남노회장 고정옥 목사는 서약하고 선한목자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호남노회의 지교회로 설립된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하고 담임 김순례 목사에게 교회설립허가증을 수여했다.


  선한목자교회 설립인허증 수여 노회장 ㄱ정옥 목사.jpg

 

이어 총회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의 권면의 말씀을, 호남노회 직전노회장 마순덕 목사,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등이 축사를, 담임 김순례 목사의 교회설립 소개와 인사가 있은 후 순복음하늘샘교회 담임 박창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섬기는교회 설립예배 설교 영상, 선한목자교회 설립에배 설교 영상을 통해 은혜로운 설교 말씀을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네이버나 다음, 유튜브에서 지저스타임즈나 cjtn tv, 또는 cpj를 치면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jtntv.kr  http://cpj.kr 에서  은혜로운 설교영상과 이날 설립예배 과정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