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 호남노회 섬기는교회 설립감사예배 드려

 

설교 허창범 목사(섬기는교회 설립예배).jpg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 호남노회(노회장 고정옥 목사)는 지난 1121() 오전 11시 섬기는교회(허성준 목사), 오후 2시 선한목자교회(김순례 목사)에서 설립예배를 드림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인사 허성준 목사.jpg

 

21일 오전 11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로96번길 66 대덕훼미리상가 3층 에서 드려진 섬기는교회 설립 감사예배에 호남노회장 고정옥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부노회장 윤석희 목사의 기도, 섬기는교회 허성준 목사 가족의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이어 서기 김미경 목사의 성경봉독(16:13-20)과 웨신 증경총회장 허창범 목사는 내 교회를 세우리니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섬기는교회 축사.jpg  

이어 허성준 목사의 교회설립을 설명하고 인사했다. 이어서 노회장 고정옥 목사는 서약하고 섬기는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호남노회의 지교회로 설립된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하고 담임 허성준 목에게 교회설립허가증을 수여했다. 아울러 웨신총회 총회장 박정균 목사의 권면과 증경노회장 임예성 목사, 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정기남 목사 등이 축사를, 담임 허성준 목사의 광고, 웨신총회 제2 부총회장 마순덕 목사(직전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섬기는교회 설립예배 설교 영상, 선한목자교회 설립에배 설교 영상을 통해 은혜로운 설교 말씀을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네이버나 다음, 유튜브에서 지저스타임즈나 cjtn tv, 또는 cpj를 치면 시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jtntv.kr      http://cpj.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