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UR 부총장 취임 및 선교사 파송 MOU체결

Jesus Times(지저스타임즈), 두루 제자훈련원, 5개 단체 협약식

 

UAUR032-05.jpg

 

 UAUR 르완다연합대학교(총장 이창기 박사)는 지난 62() 오후 6:30분 연지동 여전도회관 14층에서 1부 제9회 정기 기도회를 갖고, 2부 부총장 박성덕 변호사의 취임과 최사라 선교사의 파송장 전달식, Jesus Times(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두루 제자훈련원 이문선 목사, 오차원교육 아프리카지사 임명장, Neo Green tech 양희옥 대표, 니콜하우스 신정수 대표 등이 MOU를 체결했다.

 

  314A0002-005.jpg

 

  1Call to Worship 예배의 부름에 김호중 목사(월드비전교회)의 인도로 시작되어 김준성 목사(KAIST 교회)가 기도를, 송춘식 목사(누림감리교회)는 행 1:8절을 인용 내 증인이란 제목으로 메시지를 선포하고, 중보기도에 이권상 목사(CCC 회개운동)1. 르완다연합대학교가 르완다를 기반으로 하여 21세기 아프리카 선교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2. UAUR 설립준비위원회 분과 위원들이 각 분야에서 역할분담을 잘할 수 있도록, 양현모 목사(회복교회)1. 오차원교육이 르완다와 협력을 통하여 아프리카 선교 진출을 위한 기도에서 Jesus Times(지저스타임즈), 두루 제자훈련원, 오차원교육 아프리카지사, Neo Green tech, 니콜하우스 등이 MOU 협력업무가 잘 진행되어 아프리카에 진출할 수 있기를, 2. UAUR 설립준비위원회의 한-르 수출공단 준비가 잘 준비되어 한-르를 연결하는 기업들의 가교가 될 수 있기를 기원했으며, 김진규 목사(큰 열매교회)1. UAUR 홍보와 회원들의 가정과 건강을 위하여, 2. 건축마무리 공사를 위한 후원 모집이 잘 될 수 있기를 원하고 박성덕 부총장은 한국에서 잘 준비할 수 있게, 대학 마무리 건축을 20207월까지 완성하여 9월에 개학식을 거행한다는 목표를 아래 기도에 나섰다.

 

 555501-007.jpg

 

   이어 헌금송에 최인실 사모(누림감리교회), 송영희 사모(풍성한감리교회), 피아노 연주에 황혜은 집사가 맡았다. 헌금기도에 김호중 목사(월드비전교회), 선교사로 파송되는 최사라 선교사에게 파송장 전달과 이창기 총장과 실무진들이 둘러서서 두 손을 모아 파송기도로 축복을 기원했다. 아울러 이 총장의 인사 및 광고에 이어 기용성 목사(순복음양문교회)의 축도로 1부 순서를 마쳤다.

 

 _14A0042-001.jpg

 

 2부 순서는 이태명 팀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이창기 총장은 박성덕 변호사( 르완다연합대학교 부총장), 황금옥 원장(유치원설립 준비위원장), 윤광민(행정실장) 등을 각각 임명장을 수여했다.

 

  _14A0054-00202.jpg

 

 이어서 부총장 박성덕 변호사는 취임사에서 기도의 제목이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졌으며 르완다연합대학교를 위하여 선교의 길을 열어주셨기에 영혼구원을 위하고 세계 선교를 위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원동연 이사장(사단법인 국제교육문화교류기구/UAUR Chancellor)의 격려사에 이어 아프리카 여성을 위한 생리대를 기증한이경은 과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_14A0073-008.jpg

 

  이어서 르완다연합대학교 이창기 총장은 Jesus Times(지저스타임즈 대표 정기남 목사), 두루 제자훈련원 원장 이문선 목사 등과 MOU를 체결하고, 원동연 이사장은 이창기 총장에게 오차원교육 아프리카지사의 임명장을 수여하고, 이창기 총장은 르완다연합대학교 한국사무소 현판을 부총장 박성덕 변호사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또한 Neo Green tech 양희옥 대표, 니콜하우스 신정수 대표 등과 MOU를 체결했다.

 

한편 Jesus Times(지저스타임즈 대표 정기남 목사)는 이날 행사를 영상시청을 위하여 CJTN tv(http://jtntv.kr), CPJ tv(http:cpj.kr)에 들어가면 시청할 수 있다. 많은 시청과 구독/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이 방송은 교계소식과 각 교회 주일설교 영상과 이 외 많은 설교와 칼럼 등으로 수록되어 있어 목회에 있어 많은 유익이 될 것이다.

 

또한 교회의 각종 행사에 사진과 영상을 원하시면 저의 방송 신문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