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1000_(주)스타럭스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01.jpg

(()스타럭스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스타럭스에서는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LMA(엘마) 2,400(3,200만원 상당)을 지파운데이션에 23일 기부했다.

 

()스타럭스는 지난 연말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LMA(엘마)를 출시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텍사스 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안전성 면에서 다수의 테스트를 통과, 12가지의 인증을 획득하였다.

 

()스타럭스는 LMA(엘마) 출시 후 지파운데이션과 사회공헌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꾸준히 여성청소년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고 있으며, 특별히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를 추가로 기부했다.

 

()스타럭스에서 기부한 생리대는 지난 24일 생리대키트로 제작되어 저소득 여성청소년 200명에게 지원되었으며 생리대키트에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생리대파우치 등 생리기간 동안 사용할 제품과 여성청소년에게 필요한 기초화장품 등으로 구성되었다.

 

박상배 ()스타럭스 대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여성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