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시화운동본부, 4.15총선을 위한 공동기도문(10)


KakaoTalk_20200405_135949387_12-001.jpg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예장합동 부총회장,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 대표회장)

 

이 기도문은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 및 공직선거법 준수 캠페인 공동기도문이다.

 

다음은 용인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예장합동 부총회장,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 대표회장)가 작성한 공동기도문이다.

 

주님, 우리 민족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극심한 혼란과 아픔을 겪고 있습니다. 주여, 어느 때까지입니까? 어느 때까지 코로나의 공포와 우울증이 우리 사회를 짓누르고 있어야 합니까? 우리가 더 주님을 의지하지 못하고 기도하지 못한 것을 회개하오니 코로나19가 하루속히 소멸되게 하옵소서.

 

국가적 위기의 때, 4.15총선을 맞게 됩니다. 코로나19사태로 투표 환경이 열악하지만 유권자들이 국민의 주권인 투표권을 반드시 행사하게 하옵소서. 코로나 사태 이후에 재편될 사회질서와 국제질서를 통찰하는 혜안과 비전이 있는 후보들을 잘 선택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옵소서. 자유민주의주의와 시장경제, 남북화해, 평화통일 등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헌법적 가치를 수호할 수 있는 선거가 되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기독교 세계관과 가치관으로 우리 사회의 정신적, 사상적 방향성을 제시하며 공명정대한 4.15총선을 선도하게 하옵소서. 왜곡된 정파의식과 가짜뉴스로 사회 분열을 조장하거나 파괴적 언행을 하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코로나19사태로 온라인예배가 장기화되고 있는 때에, 소모적 찬반논쟁을 벌이지 않게 하시고 오히려 하나 되어 코로나 사태 이후를 대비하며 뉴 포맷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한국교회가 코로나 사태 이후에 한국사회의 영적 정신적 중심이 되게 하시고 민족을 이끌어가는 퍼스트무버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고하는 정부 관계자와 의료진들을 지켜주시고, 하루 속히 종식되게 하옵소서. 코로나19 사태로 희생당한 유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지금도 고통당하는 수많은 취약계층과 소상공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옵소서. 지금도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해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예장합동 부총회장,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 대표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