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TN (지저스타임즈) 2020 신년감사예배 드려

언론부흥사협의회 전국 순회집회 인도 결의


 268A0131-26.JPG


CJTN TV 지저스타임즈(이사장 허창범 목사, 사장 소진우 목사)130() 오정 11시 경기도 의정부시 누원로 예복교회(담임목사 소진우 목사) 본당에서 2020 신년하례 감사예배를 드리고 신임 이사, 기자, 직원 등을 사령하고, 한국기독교 언론부흥사협의회의 활성화를 위하여 힘써 줄 것과 더 많은 구독자 확보를 위하여 각 지역에 신문방송 지사 설립안을 동의 결의했다.

 

 268A0010-02-02.JPG

 

  이날 1부 예배는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대표회장)의 인도로 시작되어 이사장 허창범 목사(총재)의 환영사, 포항지사장 이기학 목사(상임이사)가 기도를,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는 시 84:5-6절을 봉독하고, 꾸미오리 기독무용단 김창숙 목사(상임이사)의 워십찬양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려드리자 예배자들은 아멘하여 박수를 갈채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렸다.

 

 268A0046-07.JPG

 

이어 사장 소진우 목사는 시 84:5-6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그들이 눈물 골짜기로 지나갈 때에 그 곳에 많은 샘이 있을 것이며 이른 비가 복을 채워주나이다를 본문으로 그 눈물과 그 비에도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할 때 예배에 동참하여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모두가 주옥같은 말씀을 통하여 많은 은혜를 입었다.


아울러 상임이사 김선우 목사가 봉헌 찬양을, 부회장 이선한 목사의 봉헌기도로 축복을 기원했으며, 연하여 축사에 상임이사 곽동훈 목사, 권면에 부이사장 곽정균 목사, 이춘복 목사(남현교회 원로 목사), 격려사에 정창원 박사(미국 칼빈대 국제총장) 등이 각각 은혜를 끼쳤다.

 

 268A0095-17-17.JPG

  

 또한 이날 2020 본사 신년하례를 축하하여 먼저 부이사장 박정균 목사는 지난 14년간 신문방송이 성장하기까지 헌신해온 공로가 크게 인정되어 장한 목회자 상에 사장 소진우 목사의 이름을 삼행시로 패에 담아 증정했다. 허창범 이사장, 박정균 부이사장은 화환을, 남현교회 이춘복 원로목사(자문), 홍성제일교회 오종설 목사(수석상임이사)가 화분을 선물했다. 아울러 이사장 허창범 목사는 사장 소진우 목사,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부이사장 박정균 목사 등에게 꽃다발을 증정 격려하고, 부이사장 박정균 목사는 이사장 허창범 목사,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 부국장 성순희 기자 등에게 각각 꽃다발을 증정 축하했다.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가 인사 및 참석한 내외분들을 소개하고, 사무총장 곽영민 목사가 광고했다.

 

3부 특별기도에

문서선교와 신문방송을 통한 세계 복음화를 위하고, MOU를 체결한 국,내외 제휴사 지사를 위해서 총무국장 윤석희 목사, 국가와 정치, 경제, 4월 총선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총무이사 김지언 목사, 한국기독교 언론부흥사협의회 2020년 전국 순회집회 활성화와 이날 장소를 제공하고 불고기정식을 마음껏 대접한 예복교회와 소진우 목사를 위하여 상임이사 유순옥 목사 등이 기도했으며,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68A0114-24.JPG


  2부 이사회에 앞서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축전을 보내온 국내외 지사와 MOU를 체결한 신문방송 대표들의 고마움을 전하고, 이어 본사 총무국장에 윤석희 목사, 보도국 취재부장에 차준한 목사, 문화부 부국장에 유재현 집사, CPJTV 부국장에 이윤자 목사, CJTN TV 보도국 부국장에 노병주 목사, 르완다 지국 본지 기자에 이사야 바울 양 목사, 미국 남가주지사장 및 기자에 상임이사 서사라 목사를, 본사 논설고문에 박명윤 박사, 르완다연합대학 총장 이창기 박사, 르완다음악대학 최사라 박사 등을 각각 사령하고 기자증 및 보도증을 수여했다.

 

 268A0013-03.JPG

 

 이날 오후 3부 정기이사회는 이사장 허창범 목사의 사회, 상임이사 노병주 목사의 기도로 개회되어 안건토의에 들어가 1. 신문사와 방송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문서선교에 동참하며 이사회 회비는 물론 광고 수주에 협력해 줄 것을 결의했다. 2. 2020년 한해 이사회 장소를 미리 정하고 전국 각 지사를 순회하며 기도회를 갖기로 했다. 3. 언론사 규칙을 준수하고 좀 더 많은 구독자를 위하여 이사회의 노력을 주문했다. 끝으로 이사분들의 기부금납입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발급을 원하여 요청하면 발급하기로 했다.

 

이어 20202차 이사회는 광주광역시 푸른솔교회(이사장 허창범 목사)에서 327() 오전 11시에 갖기로 하고, 운영이사 박창선 목사의 기도가 있은 후 주기도문으로 2020 신년하례 및 이사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