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에프엔씨, 새해 맞아 쪽방촌에 1천만 원 상당의 연탄 및 등유 지원

-남유에프엔씨, 2018년부터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기부 펼쳐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지파운데이션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05.jpg

(지난 17, 쪽방촌에 연탄 및 등유를 전달한 남유에프엔씨)    


지난 17, 남유에프엔씨 임직원들이 새해를 맞아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직접 쪽방촌에 방문해 연탄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남유에프엔씨가 전달한 연탄 및 등유는 약 290여 가정에 전달되었다.


남유숙 남유에프엔씨 대표는 “2평 남짓 안 되는 곳에서 홀로 지내는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누고 싶었다연탄뿐만 아니라 요즘은 등유를 쓰는 곳이 많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지원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추운 겨울날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추운 날씨에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 나눠 주셔서 감사드린다소외된 이웃을 위한 남유에프엔씨의 기부와 봉사활동이 쪽방촌 어르신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남다른 기부행렬을 이어온 남유에프엔씨는 국내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대기부부터 양육시설 아동을 위한 패딩 지원, 미혼모를 위한 화장품 등을 지파운데이션 기부한 바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