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을 앞두고 신년하례를 가진 각 단체

  IMG_2094-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보수) 한중노회(노회장 한기장 목사)는 지난 14() 오전 11시 인천시 중구 참외전로 244번길 주사랑교회에서 2020 한중노회 신년하례를 갖고 2020년 한 해 건강한 목회, 하나님을 뜻을 깨달아 영혼 살리는 일에 매진할 것을 격려하고 동역자 여러분이 섬기는 교회가 부흥하는 한 해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교회, 축복받는 교회가 가정이 되기를 기원했다.

 

 IMG_2102-02.JPG

 

 이날 노회서기 김관호 목사의 인도로 증경노회장 김국태 목사가 기도를, 노회장 한기장 목사는 롬 12:2절을 본문으로 변화되는 사람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축도로 마쳤다. 이어 조영만 목사는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위하여김관호 목사는 총회와 한중노회 부흥성장을 위하여배영자 목사는 한중노회 지 교회와 주사랑교회를 위하여각각 기도한 후 덕담을 나누면서 주사랑교회에서도 준비한 만찬을 즐기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국제에녹부흥사회 신년하례 가져


314A0079-01.JPG

 

또한 국제에녹부흥사회(총재 곽에스더 목사)는 충남 부여군 옥산북로 소재 새소망전원교회에서 2020 국제에녹부흥사회 신년하례식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우사랑 목사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이현주 목사의 기도, 성경봉독(고후 5:13~15)에 김영애 목사, 특송엔 새소망전원교회의 귀한 어린이들로 구성된 불팀찬양단의 찬양으로 칭찬과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는 예수께 미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자문 이병학 목사, 부총재 김인식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고문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권면에 이어 총재 곽에스더 목사의 축도로 마쳤으며 2부 시무식 및 교회에서 대접한 식사를 하면서 올 한 해 좋은 일들만 있기를 기원하며 덕담을 나누었다.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취임 및 신년하례가져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강창훈 목사)는 지난 22() 저녁 7:30분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541(동아교회 본당)에서 제37대대표회장 이.취임식을 가졌으며, 2부 순서로 2020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 2부 대표회장 이, 취임식, 3부 신년하례를 가진 뒤 본부장 곽유군 목사의 마침 기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