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사

허창범 목사(웨신총회 직영신학교 총장/지저스타임즈 이사장)

이사장 허창범 목사.jpg

할렐루야! 새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에도 도와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 지금도 우리와 함께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 앞으로 2020년 새해에도 모든 것을 예비하시고 준비하여주신 여호와이레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랑하는 한국교회 성도님 애독자 여러분!

새해에는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믿음이 더욱 성숙하여져서 하나님을 경외하고 의지하는 믿음으로 하나님 보시기에 참되고 진실된 예배자로 회복되고 일어서길 소망합니다.

 

각 교회마다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하고 기뻐하는 예배자와 예배자의 삶을 사시며 이 땅에 진리의 빛, 은혜의 빛, 생명의 빛, 사랑의 빛, 복음의 빛을 발하며 추락한 한국교회의 본질적 정체성을 회복하는 새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새해에는 한국교회에서 기도의 불이 임하여 우리나라의 정치지도자들의 분열된 국론이 하나가 되고 혼탁한 이데올로기속에서 화합하고 연합하여 한반도의 평화통일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따라서 이 한반도에 핵위협과 전쟁의 위협이 사라지고 평화의 왕으로 오신 주님 안에서 샬롬의 평강이 넘치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우리 모두 기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새해에는 말씀에 본질을 둔 교회로 회복되어 진리이신 말씀을 마음에 믿고(believe) 그 말씀 의지하고(trust) 그 말씀에 순종하는(obey) 바람직한 믿음으로 교회의 본질인 전도하고 선교하는 한국교회가 되어 2020년에도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하심과 인도하심으로 한국교회가 부흥되고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는 부흥의 새해가 되길 소망하면서 우리 주님께서 여러분 모두에게 한량없는 은혜와 축복을 부어주시는 새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