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럭스, 유기농생리대 LMA(엘마) 3,200만원 상당 기부 -

 

 LMA가 지파운데이션과 사회공헌활동 협약체결을 진행하고 있다-01.jpg

▶  지난 18LMA(엘마, ()스타럭스 유기농생리대 브랜드)와 지파운데이션이 사회공헌활동 협약체결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럭스가 국내 여성청소년을 위해 3,200만원 상당의 유기농생리대 LMA(엘마)를 기부한다. 지난 1218(), LMA(엘마)와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여성청소년을 위한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6개월 동안 순차적으로 48,000장의 생리대를 지파운데이션에 정기기부하기로 협의했다.

 

유기농생리대 전달.jpg

 <=왼쪽) LMA(엘마) 제품사진 

()스타럭스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유기농생리대 "LMA(엘마)"를 출시하였다. LMA의 생리대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텍사스 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여 안전성 면에서 다수의 테스트를 통과, 12가지의 인증을 획득하였다. 나아가 안전한 유기농생리대를 출시한 기념으로 생리대가 필요한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보다 건강한 내일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상배 스타럭스 대표는 여성에게 생리대는 필수품임에도 형편 상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미래의 여성 리더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며 보다 크고 아름다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힘을 싣고자 생리대 정기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충관 지파운데이션 대표는 국내 여성청소년을 위해 정기적으로 생리대를 기부해 주신 ()스타럭스에 감사하다지난 2016년 생리대가 없어 신발 깔창을 사용했다는 충격적인 소식 이후, 많은 지원들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여성청소년들이 많아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스타럭스는 이번 생리대 정기기부를 시작으로, 여성의 날, 어린이 날 등에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생리대 정기기부를 원하는 개인 및 기업은 지파운데이션 홈페이지(www.gfound.org) 또는 전화(02-6335-01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