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회 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첨부2_%20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20정기연주회-03.jpg


20191213일 금요일 경기도 부천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에서 개최한 여덟 번째 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본 연주회는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이사장 최공열)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그리고 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 후원하였다.

 

요하네스 브람스의 대학축전서곡, 리하르트 바그너의 탄호이저서곡, 탄호이저입장행진곡 외 4곡을 합주하였으며, 현악앙상블과 플롯앙상블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첨부1. 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1).jpg

 

앞으로도 다채로운 레퍼토리와 콘텐츠를 개발하여 다양한 모습으로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국장협나눔챔버오케스트라는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부평문화예술학교 소속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이다. 음악적 재능이 있는 발달장애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2010년 창단되어 현재까지 초청공연 및 기획연주 등 다수의 무대경험을 통해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주고 있다.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찾아가는 장애인문화예술학교 사업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매 해 체계적인 예술교육과 국내외 공연 및 공모전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15개시·18개소 문화예술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1218일 수요일에는 서울문화예술학교 국장협윈드오케스트라의 정기연주회가 디앤지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