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upport your start (당신의 시작을 응원해요)"

광화문광장 개최

 

 2019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01.png 2019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02.png 2019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03.png

2019907일 토요일 오후7시 광화문광장에서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가 후원하고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상임대표 홍이석)가 주최하는 <2019장애인문화예술축제A+FESTIVAL>9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이사장 최공열)는 축제 일환으로 "I support your start (당신의 시작을 응원해요)" 97일 오후 7시에 광화문광장 메인무대인 A+무대에서 다양한 음악콘서트 무대를 주관한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소속으로 발달장애인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나눔 챔버오케스트라, 동대문장애인문화예술학교 밀리언 드림 예술학교의 뮤지컬 무대, 대구장애인문화예술학교 이진영학생의 색소폰과 비트박스연주, 골프존 파스텔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가수 박지헌의 무대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2019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I support your start"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그리고 관객이 함께하는 무대를 위해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수어지원’, 시각장애인, 저시력인은 물론 글자를 읽는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보이스아이점자안내서서비스를 지원하여 공연의 이해를 도우려한다.

 

"I support your start(당신의 시작을 응원해요)"를 통해 장애예술가의 역량과 장애문화예술 범위의 다양한 표출 기회를 마련해 장애인들에게는 희망을, 장애예술가들에게는 성취감을, 신인장애예술가들에게는 발굴의 기회를 주고자하며, 비장애인들에게는 문화예술을 알려주고자 한다.

 

사단법인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중앙회(이사장 최공열)에는 장애인문화예술에 관한 국내 및 국제간의 문화교류를 주도하며 각종 장애인문화사업을 조성하여, 장애인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 1987년 창립하여 30여 년간 문화EXPO, 장애인합창제, 문화예술학교등 다양한 문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