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성시화운동본부, 4회 태백 성시화 여름 축제 개최

729일부터 81일까지...저녁집회, 함백산 정상 기도회, 명사초청특강, 글짓기 대회/그리기대회, 인형복화술전도집회, 기독교 영화상영 등 진행

 

 KakaoTalk_20190516_090528083-02.jpg

왼쪽부터 최상규 목사(태백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홍렬 목사(태백시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오대석 목사(태백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백창곤 목사(예안교회),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태백성시화운동본부는 오는 722일부터 81일까지 4회 태백 성시화 여름축제를 개최한다. 본부장 오대석 목사, 사무총장 최상규 목사님, 후원회장 김준철 목사 그리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지난 15일 태백순복음교회에서 모임을 갖고 성시화 여름 축제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4회 태백 성시화 여름축제729일 저녁집회는 안재우복화술연구소 안재우 소장이 복화술 전도집회로 열린다. 안재우 소장이 인도하는 인형을 이용한 복화술 집회는 어린이에서부터 노인들에게까지 웃음과 은혜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30일 낮에는 함백산 정상에서 조국과 태백을 위한 기도회를 갖는다. 강사는 함백산을 오르내리며 산기도를 해온 백창곤 목사(태백 예안교회)가 말씀을 전한다. 둘째날 저녁집회는 태백 예수원에서 20년 간 공동체 생활을 하고 듀나미스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는 권요셉 선교사가 말씀을 전한다.

 

31일 오전 황지교회(담임목사 김종언 목사)에서 열리는 명사초청특강은 통일연구원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하고 평화한국 대표로 있는 허문영 박사(할렐루야교회 장로)복음통일과 영성대국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운동을 도전한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낙동강의 발원지 황지연못에서 초중고등학생들이 참여하는 글짓기대회와 사생대회를 열기로 했다. 대회를 위해 태백시, 태백시의회, 태백교육청, 태백문인협회와 태백미술협회 등에 협력을 요청하기로 했다.

 

셋째날 저녁집회는 이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김명현 목사(기하성 부총회장, 이천순복음교회)가 말씀을 전한다. 다음날인 81일에는 환선동굴, 예수원, 검룡소 등 태백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태백시 쿨시네마 주간이 721일부터 25일까지다. 오대석 목사와 김철영 목사는 15일 오후 태백시청을 방문해 담당 공무원들과 기독교 영화 상영과 백일장대회 등의 협의를 했다.

 

이어 류태호 시장을 만나서 태백 성시화 여름축제에 대한 관심과 명사초청 특강 때 축사를 요청했다. 또한 저출산 극복을 위한 기독교 출산운동에 대한 협력을 요청했다.

 

 KakaoTalk_20190516_110055729-04.jpg

태백시청을 방문해 제4회 태백 성시화 축제를 협의하고 있는 오대석 목사와 김철영 목사


한편 태백 성시화 여름축제에는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제주 전국에서 참가해 왔다. 올해는 경기도 이천성시화운동본부가 축제 참가를 결의했다.

 

태백성시화운동본부 본부장 오대석 목사는 "전국과 해외에서 태백 성시화 여름축제에 오셔서 태백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쉼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