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청 교구협의회 부활절 감사예배 드려


268A4194-03.JPG


 구로구청 교구협의회(회장 이춘복 목사)는 지난 428(주일) 오후 3시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소재 남현교회에서 사셨네 사셨네 예수 다시 사셨네라며 찬양을 부르며 2019 축 부활절 기념 감사예배를 드렸다.

 

268A4189-02.JPG  

구로구청 교구협의회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 인도로 시작되어 자문위원 유희상 장로의 기도, 구로구청신우회장 권임석 권사가 성경봉독(11:25-26), 남현교회 하늘나라소리단/색소폰선교단의 찬양에 이어 지도위원 김봉준 목사는 부활시키신 예수님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헌금기도에 행정목사 남경희 목사, 고문 김문겸 목사가 축도했다.

 

 268A4187-01.JPG

 

 2부 순서로 공동회장 이 성 구청장의 인사, 자문위원 이후경 장로, 구로갑 이인영 의원, 구로갑 당협위원 김재식 위원장 등이 축사를, 교구회장 이춘복 목사(남현교회 담임)의 환영사가 이어졌다.

 

이어 1. 대통령과 국회의원 등 정치인들을 위하여 자문위원 김철배 장로, 2. 구로구 구청장, 구청 공무원 및 신우회를 위하여 자문위원 주진복 장로, 3.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을 위하여 신우회 부회장 김정민 집사 등이 각각 특별기도를 드렸다. 이어서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는 서울시 구로구청교구협의회가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고 전도하는 일에 힘쓰겠다는 다짐과 참석한 내빈들을 한분 한분 호명하며 소개한 후 주기도문으로 마쳤다.

     

한편 남현교회 하늘나라소리단의 찬양과 새소폰선교단의 은혜로운 찬양과 영주, 지도위원 김봉준 목사의 설교는 지저스타임즈 JTNTV를 통해 시청하면 은혜가 된다. 인터넷방송 JTNTV(http://jtntv.kr) CPJ방송 http://cpj.kr에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