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 JTNTV 대구에서 이사회 열어 


268A3547-01-01.JPG


JTNTV 지저스타임즈(이사장 허창범 목사)는 대구 행복샘교회(박수영 목사)에서 지난 322() 오전 11시 이사회 및 언론부흥사협의회 월례회를 갖는 등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국내외 지사 및 MOU를 체결한 해외 신문방송을 위하여, 문서선교를 통한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사무총장)의 인도로 시작되어 세종시 열두광주리기도원 원장 김평호 목사(세종지사 및 본사 상임이사)의 기도, 꾸미오리 김창숙 목사(운영이사/실무회장)의 워십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논설위원 최순길 목사는 요 12:24~25절을 중심해서한 알의 밀알 되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운영이사/실무회장 임찬미 목사가 헌금기도를, 상임이사 임요한 목사, 상임이사 이선한 목사가 각각 축사를,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인사 및 전국 지사장, 임원들, 순서를 맡은 언론 관계자를 소개하고,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특별기도 순서로

신문 본사 & JTNTV, CPJ방송 운영을 위하여, 국내외 문서선교를 위하여, 본사와 MOU를 체결한 교단과 해외방송사들을 위하여, 이사장, 사장, 이사, 기자, 섬기는 교회를 위하여, 국가의 안녕과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장소를 제공한 행복샘교회와 담임 박수영 목사를 위한 기도회를 끝으로 부이사장/부총재 정대성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 및 기도회를 마쳤다.

 

2부 이사회는 이사장 허창범 목사, 사장 소진우 목사가 급한 개인 사정에 의하여 위임한 관계로 모든 안건은 차기 모임에서 다루기로 하자는 이사들의 긴급동의로 회무를 주기도문을 끝으로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