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만목사, 장로, 안수집사 장립, 권사 취임예배


268A2796-02.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시온교회(담임목사 조영만/지저스타임즈 상임이사)에는 지난 12 29() 오후 130 인천시 남동구 장승남로 소재 성전에서 장로, 안수집사 장립, 권사 취임식 예배가 진행되었다.

 

담임 조영만 목사의 예배인도로 시작된 1 예배에 온수교회 이세중 목사가 기도를, 주사랑교회 한기장 목사는 성경봉독( 1:5~9), 한중노회장 김국태 목사는하나님의 청지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양문교회 한복희 목사가 봉헌기도를, 노회장 긴국태 목사의 축도로 1 예배를 마쳤다.

 

268A2728-03.jpg


 2 임직식에서 담임 조영만 목사는 임직자들과 교우들에게 서약을 하고 장로 안수기도와 악수례, 성의착의식 가졌다. 이어 안수집사 장립과 권사를 취임을 갖고 악수례를 갖고 대한예수교장로회 시온교회 장로, 집사, 권사가 것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했다. 따라서 임직기념패, 꽃다발 등이 전달되었다.

 

이어 증경총회장 서동기 목사의 축사, 총회장 강대일 목사가 임직자에게 권면을, 성도들에게 지저스타임즈 발행인 정기남 목사가 권면했다. 아울러 김승환 목사, 김희정 사모, 정다빈 학생의 축가가 있은 신임장로 김삼남 장로의 답사, 담임 조영만 목사의 광고 인사, 기념촬영 순서로 막을 내렸다.

 

268A2695-01.jpg


한편 시온교회 신임 사역자들은 다음과 같다.

장로 김삼남, 안수집사 장립 서홍석, 임성철, 황종호, 권사취임 윤민숙, 이명희, 이상은, 이종술, 장미나 등이다. (설교, 권면, 축사, 축가는 http://jtntv.kr http://cpj.kr YouTube에서 영상을 통해서 다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