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95-

내가 네게 새벽별을 주리라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 총회장/본사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jpg (2:28-29) 주님이 우리에게 새벽별을 주시리라약속하시는 말씀입니다. 새벽별은 우리가 알다시피 밤에 어두움을 환희 밝히는 빛나는 별이요. 밤중은 물론 동이 트는 새벽녘까지도 계속 빛을 발하는 금성을 말합니다(3:9). 그러나 성령께서 금촛대교회들에게 주시는 새벽별은 영적인 것이지요. 성경 안에서 깨닫게 하시는 새벽별입니다.

 

9:5 예수님이 세상의 빛이라고 하셨고 빛이 있는 동안 어두움이 엄습치 못하게 하며(12:35-36) 빛의 낮에 다니는 자는 실족치 아니한다(9:5) 말씀한 것은 바로 지금 이때 우리 교회나 그리스도인들에게 새벽별로서 빛을 비춰주심을 가리킵니다. 그래서 구원의 빛으로, 생명 길로 인도하는 빛으로 우리에게 역사하심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다음 주님은 22:16 예수는 교회들에 이런 일을 증거하는 빛나는 새벽별이라 하십니다. 이는 요한계시록에서의 재림하실 주님이 새벽별이 되심을 말씀한 것이며, 계시록의 모든 그리스도의 예언의 계시 말씀이 새벽별로 비추는 빛이 되심을 가리킵니다. 특히 교회에 관한 일이란 종말의 일곱 금촛대 교회를 세우시는 것과 교회에서 이기는 자들을 배출하시는 일들이 핵심이라고 봅니다.

 

환란날에 순교할 성숙한 순교 성도와 사역할 하나님의 종들을 세우시는 것을 가리키며 이들로 환란 통해 믿음으로 승리케 하여 궁극적으로 재림 시의 어린양의 혼인잔치 자리까지 인도해 주시는 재림의 주님이 우리에게 새벽별로서 빛을 비추심을 가리키며 이를 새벽별을 우리에게 주리라하시는 것입니다.

 

확실한 예언의 말씀이 너희 마음속에 새벽별이 되리라. 심령 속에 재림에 관한 예언의 말씀에 대해서 어두운 것들을 밝히 비추어 생명되게 하시면 새벽별이 마음속에 떠오름을 말씀하십니다(벧후1:19). 여기 확실한 예언의 말씀은 17:1 이하의 변화산의 주님의 변형사건, 주님 부활의 모습을 미리 목격한 베드로 사도는 자신도 재림 부활의 영광을 입게 것임을 확실히 깨닫고 새벽별같이 마음속에 빛나고 있음을 가리킵니다. 이처럼 우리들도 재림 첫째부활의 영광을 받게 것을 믿는다면, 그래서 계시록 예언의 말씀이 100% 생명되어 있다면 마음속이 새벽별같이 떠오르게 됐음을 말씀합니다.

 

마지막으로 12:3 너희가 많은 사람을 옳은 길로 인도하는 새벽별이 되리라.이미 새벽별 되신 주님과 하나로 연합된 새벽별의 것이 됐다면 환란날 많은 사람들을 적그리스도의 미혹 역사에서 벗어나게 하여 재림을 맞이할 있도록 인도하는 새벽별이 되게 하리라는 말씀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