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소망교회 부여성전 설립예배 

 

 대한예수교장로회 참사랑소망교회
(손영란 목사)430일 오전 11시 충남 부여군 남면 마정7리 소재에이 집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하나님의 기둥과 터이니라”(딤전3:15)는 말씀을 주제로 제4성전을 설립하여 감사예배를 드렸다.

 손영란 담임목사는 19871111일 경기도 성남시 태평2동에 참사랑교회를 설립했다. 그 후 19901227일 성남시 은행동에 참사랑소망교회를, 1996103일 경기도 안성에 170평 건물을 매입 제3성전을, 2011430일 충남 부여군 남면 마정리에 300평 토지건물을 매입 네 번째인 제4성전을 설립하게 되었으며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손영란 목사는 부여지역에 제4성전이 세워진 것은 전적 하나님의 은혜요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다고 말하고 십자가 사랑에 빚 진자 되어 주님을 사랑하는 그 믿음으로 교회를 설립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설명하고 계속해서 관심과 기도로 농촌교회 성장을 위하여 기도를 부탁했다.

 이날 손영란 목사(동북노회장)의 인도로 설립예배가 진행되어 주금복 목사(부노회장)가 기도, 제직일동의 특송이 있은 후 손대영 목사(보수교단총회장)제자 삼으라는 제하의 말씀으로 설교했다. 이어 손영권 집사, 서봉순 권사가 특송을 했으며, 이길선 장로가 헌금기도를 했다.

 

 이날 건축위원장 이길선 장로가 교회현황을 보고하고 노회장 손영란 목사가 교회 설립을 공포했다
. 이어 류태호 목사(성광교회 원로), 김미식 목사(국제디지털신학원장)가 축사를, 이호영 목사(수정교구협의회증경회장)가 권면을, 정기남 목사(CJTN방송 주간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최승우 집사가 섹소폰 연주를, 함명화 전도사(참사랑교회)의 몸찬양이 있은 후 김두천 장로가 인사 및 광고를, 설교자 손대영 목사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