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92-

네가 거하는 곳을 아노라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장/본지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jpg

(2:13,17) 주님은 금촛대 교회의 사자에게 행위와 네가 거하는 곳을 아신다 말씀 하십니다. 네가 거하는 곳은 사탄의 자리가 있는 곳이라 했지요. 이는 어두움의 권세의 때를 가리킴이요. 어두움 권세 마귀의 위가 있는 곳이다. 그가 노릇하여 어두움의 권세 하에서 교회와 성도들을 괴롭히고 죽이는 역사를 함을 가리킵니다.

 

마귀의 자리, 권세, 능력을 적그리스도에게 주어 장차 종말의 7 환란 , 세상을 다스릴 것과 그가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것임을 13:2-7에서 계시해 주시고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들이 장차 사탄 마귀의 자리가 있는 곳에 거하게 것임을 미리 계시해 주십니다. 과거 초대교회 당시에도 마귀가 유대인들을 도구로 삼아 스테판을 죽였던 곳이 사탄이 거하는 곳이었음을 있고, 주님은 나의 신실한 순교자 안티파가 곳에서 죽임을 당했다고 말씀하십니다.

 

신실한 증인되신 주님의 것인 안티파는 주님처럼 신실하여 순교당하기까지 주님 발자취를 그대로 따른 신실한 순교자 됐음을 주님이 인정하며 날에 너희들도 나의 믿음을 부인치 아니했다고 칭찬 하십니다. 먼저 본으로 안티파로 금촛대 교회로 이어 주시는 이기는 역사 이십니다.이기는 자에게 감추인 만나를 주시라라약속하심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이는 우리가 먹는 하나님 말씀이 만나와 같은데 감추인 만나이니 아직은 우리가 맛보지 아니한 새로운 말씀을 우리에게 주시리라. 언제요? 우리가 악형을 받고, 고문당하는 환란날의 감당할 없는 위경시에 주시리라는 말씀입니다. 이를 받으면 힘과 기쁨의 역사가 나타남으로써 넉넉히 악형에서도 이길 있게 하십니다.

 

이름이 기록된 돌을 주시리라약속하십니다. 이름을 받는 것은 우리가 순교 부활의 날에 부활의 영광을 받고 천년 왕국에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들로서 통치하게 존재들이지요. 바로 이들에게 불리워질 이름을 주시는 것입니다. 그럼 언제요? 사형장에서 공포와 불안 속에 있는 위경에서 이름을 주시면 넉넉히 위경을 이기어 순교로 영광 돌릴 것입니다. 돌에 새긴다함은 일곱 가지 색이 합쳐지면 흰색이 되듯 일곱 영을 부음 받아 순교하는 순교자들을 가리켜 돌이라 것입니다. 주님이 시몬에게 새이름 주셨으니 게바라. 이를 해석하면 돌이라(1:42) 것처럼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