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JOY입니다

CTS라디오JOY 홈커밍데이


홈커밍데이-01.jpg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APP) 라디오방송 CTS라디오JOY에서는 동안 수고한 동역자들과 함께 감사를 나누는 깊은 자리를 마련해 관심을 모았다.


스마트폰 방송 <CTS라디오JOY> 11 19 오전 10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노량진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50여명의 사역자들과 함께 하는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예배와 함께 지로드코리아 강명준 사장의 환영사, 사역보고, 이벤트, 점심식사 교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홈커밍데이에서 말씀을 전한 브라이언 목사는 선한 싸움을 함께 하고 있는 동역자들에게 감사하며 미디어 사역을 하는 분들이 더욱 자부심 가지길 바란다 전했다.

 

또한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이임엘 전도사는 함께 라디오 사역하는 사역자들을 한자리에 만나 서로의 이야기를 나눌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고 생명력 있는 콘텐츠 제작으로 세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CTS라디오JOY 무분별한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는 시대 가운데 선한 영향력을 끼칠 있는 기독교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써 격달 진행되는 <조이 캠퍼스> 통해 콘텐츠 제작자 발굴에 더욱 힘쓸 예정이며, 2019년에는 프로그램별 이벤트를 진행 하는 기독교 콘텐츠 확산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또한 찬양사역자의 라이브 영상을 보여주는 <조이 라이브>, 취향별 찬양을 선곡해주는 <이럴 이런 >, 교회 예배의 특송 영상을 VOD 제공하는 <예배특송>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성도들에게 유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13 개국한 대한민국 대표 라디오 방송 <CTS라디오JOY> 24시간 찬양과 말씀을 청취할 있는 종합채널과 CCM, 복음성가, 말씀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으며 100여명의 크리스천 사역자가 참여하여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CTS라디오JOY>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 스토어(아이폰)에서 라디오조이 검색해 다운받아 청취할 있으며, 기독교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제작자를 수시 모집한다.

(문의: 02-6333-2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