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 6 강해(41)

흰말탄 자는 환란 하나님의 144000 증인

붉은 자가 받은 칼은 거짓 선지자가 받은 권세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장/JTNTV방송 부이사장)

1 장한국 목사.JPG

지난호에 이어서...

적그리스도와 마귀는 흰색으로 표현하지 않습니다. 마귀는 붉은 용으로, 적그리스도는 붉은 자주색주홍색으로, 적그리스도에게 넘어간 음녀는 자주색으로 표현했듯이 적그리스도와 마귀는 붉은 계통으로 표현합니다. 계시록에서 흰색은 순교하는 자에게 흰옷을 입혀준다고 하였듯이 거룩하고 순결한 , 그래서 목숨을 초개같이 버릴 있는 신앙에 올라선 자가 흰색과 관계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흰말 자는 적그리스도나 거짓 선지자, 악한 영에 속한 자가 아닙니다.

 

흰말 자는 환란 날에 하나님의 십사만 사천 , 증인을 가리킵니다. 근거는 흰말 자들이 면류관(: 스테파노스)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면류관(: 스테파노스) 성도나 하나님의 종들이 믿음으로 이겨서 받는 것입니다. 흰말 자는 일반 성도는 아니고 하나님의 종들인데 은혜시대의 종이 아니라 환란 날에 사역하는 증인을 가리킵니다. 증인이 1,260 동안 예언한다는 계시록 11장의 말씀이, 계시록 6장에 어린양이 첫째 인을 환란이 시작되면서 제일 먼저 등장하는 흰말 자를 해석해 주는 것입니다. 증인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장을 받은 십사만 사천 명입니다.

 

적그리스도가 쓰고 있는 것은 면류관(: 스테파노스) 아니라 왕관(: 디아데마타)입니다. 그가 7 환란 동안 왕으로 통치하는 것입니다. 흰말 자가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이기더라.했는데 적그리스도는 이기고 이기는 것이 없습니다. 이기는 하다가 멸망으로 끝납니다. 적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는 계시록 19장에서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제일 먼저 지옥으로 들어가는 자들입니다.

 

위와 같이 흰말 자의 정체가 적그리스도가 없음을 확실히 밝히고 있는 본인은 신학자가 아닙니다. 다만 하나님께로부터 선지자로서, 예언자로서 보냄을 받았기에 이렇게 미리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흰말 자가 활을 가졌더라 - 활은 49:1-3 하나님의 종을 마광한 화살같이 갈고 닦아서 화살 통에 넣어둔 것같이 하나님의 그늘에 숨겼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이 때가 되면 화살을 꺼내서 사용하시는 것이 너희들이 앞에 서고 빛을 발하리라입니다. 창세기 49장에 요셉을 활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요셉의 활이 견강하여 그의 형제들보다 낫다고 했고, 욥을 활이라고 했습니다( 29:20).

 

흰말 , 증인이 가진 활이 같은 맥입니다. 활은 하나님의 진리의 사랑을 말씀합니다. 흰말 자는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환란을 주셨는지, 환란 중에 악한 자를 세워서 성도들로 하여금 고난 받게 하시는지를 깨닫고 있습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진리의 사랑을 받아가진 것입니다. 흰말 , 십사만 사천 명의 증인들이 하나님의 진리의 사랑으로 예언하여 믿음 있는 자는 믿음대로 온전케 하여 순교의 길로 들어가게 하고, 믿음 없고 배도될 자들을 살리고 세워서 예비처로 가게 하는 일을 하는 것이 활을 받아서 나가서 이기고 이기는 역사입니다. 이들이 하나님의 진리의 사랑의 활을 쏘아서 상대방 속의 악령을 잡아먹듯 소멸시키고 녹여버리는 것입니다.

 

3 어린 양이 둘째 봉인을 여실 내가 들으니 둘째 생물이 말하기를 와서 보라.하더라. 어린양이 인을 떼어야 시작되는 것입니다. 둘째 생물이와서 보라하고 말합니다. 둘째 생물은 송아지 같은 생물입니다. 송아지는 22:4 왕이 잔치자리에 준비한 살진 송아지를 계시합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잔치를 베풀어주시고 살진 송아지를 먹게 하심은 우리로 하여금 같은 힘으로 열매를 맺게 하기 위함입니다. 사람의 의를 멸하고 하나님의 의로, 믿음으로 사는 것이 의의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송아지 같은 생물로 소같이 이기는 것이 되므로 의의 면류관을 더해주십니다.

 

생물의 역사를 통해 우리에게 더해주시는 면류관은 우리가 하늘에서 누리게 영생입니다. 이러한 면류관을 받지 못하게 대항하고 타락하게 만드는 것이 붉은 자입니다. 4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는데 위에 앉은 자에게 땅에서 평화를 제거하는 권세가 주어졌으니 그들이 서로 죽이더라. 그에게 칼도 주어졌더라.

 

붉은 말은 악한 영들을 계시합니다. 악한 영들 중에 제일 악한 것이 13:11 땅에서 올라오는 가진 짐승, 적그리스도의 앞잡이 노릇을 하는 거짓 선지자 사람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용인 마귀와 적그리스도로부터 권능을 받아서 많은 이적을 행하여 하나님의 자녀들을 속이고 적그리스도를 그리스도같이 경배케 하는 거짓된 선지자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구약의 엘리야같이 많은 사람들 앞에서 불을 하늘에서 위로 내려오게 하는 이적을 행하면서 적그리스도와 그의 정책을 따르도록 유혹하는 것입니다. 그럴 목회자들이 다투어 거짓 선지자의 말을 듣고 적그리스도에게로 넘어갈 것을 말씀했습니다. 타락한 목회자들에게 속한 교인들은 별수 없이 따르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실제 사건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오늘날 이적표적을 좋아하고 은사만 중요시 여기면 환란 날에 거짓 선지자의 유혹에 넘어갈 수밖에 없습니다. 은사는 좋은 것이지만 은사 자체로 영혼을 살리는 것은 아닙니다. 은사는 영혼을 살리는 말씀을 믿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의 간교한 권모술수에 넘어지지 않은 자는 이미 첫째 봉인을 떼어서 흰말 자로 증거하는 말씀을 아멘으로 받은 성도들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피를 흘리게 하여 죽이는 것과 같이 성도들의 영적 생명을 죽이는 가장 악한 자입니다.

 

그들이 서로 죽이더라 - 환란 날에는 흰말 자인 선지자 증인과 붉은 자인 거짓 선지자가 서로 충돌하게 됩니다. 흰말 자는 거짓 선지자의 말에 넘어간 성도들을 바로 깨닫게 하여 대적의 편에서 끄집어내는 일을 합니다. 반대로 거짓 선지자는 흰말 자에 의해서 세워진 성도들을 계속 유혹하여 영적으로 죽이는 일을 합니다. 이렇게 양편이 서로 싸우는 것입니다.

 

이는 엘리야가 갈멜산에서 바알의 선지자들을 죽인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엘리야가 살아계신 하나님과 참된 하나님의 종임을 불이 내려서 증명한 후에 무엇을 했나요? 바알의 선지자 450명을 죽였습니다. 바알의 선지자들의 거짓된 가르침에 의해 영혼들이 넘어졌기 때문입니다. 아세라 목상을 섬기는 선지자 400명은 허깨비이기에 죽이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어둠속에서 멸망할 영혼에게, 마귀에게 속해 있는 영혼에게 말씀을 증거하면 영혼이 증거 받은 말씀에 의해 깨닫고 돌이켜서 가운데로 나올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가 죽이는 자를 죽여 버린 것이 됩니다. 붉은 자가 칼을 받았더라 - 칼은 거짓 선지자가 받은 권세를 말합니다. 그는 13:11-18 적그리스도의 형상에 경배하지 않는 자를 모두 죽이는 권세를 받았습니다. 짐승표 666 받지 않으면 아무도 매매를 없게 하는 권세를 받았습니다. 이것이 칼입니다. 거짓 선지자 앞에서 누구도 예외가 없습니다.

 

주님은 거짓 선지자에게 그러한 권세를 허락해 주셨나요? 환란 날에는 믿음으로 승리하고 구원에 이르는 것이 순교를 통해 재림하시는 그리스도의 신부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계시록의 중요한 진리의 맥입니다. 이것이 가려져 있어서 단지 환란 날에 예비처로 도망가서 재림 휴거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자들이 많습니다. 예비처는 순교의 믿음에 서지 못한 자들에 대해서 환난 증인의 말씀을 듣고 이끌림 받는 자들에 대해서 주님이 3 동안 보호양육시키는 역사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예비처에 미리 없습니다.

다음호에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