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민족의 대명절, 즐거운 한가위 맞아 '특별한프로그램들 준비


내가매일기쁘게_한민족디아스포라 통일콘서트(2)-002.jpg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세대가 함께 공감하며 은혜와 감동을 누릴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가족들과 남녀노소 둘러앉아 재미와 감동을 나누는 프로그램

 내가매일기쁘게_탈북민 주영순 전도사-001.jpg


여러 사람들의 간증을 통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CTS <내가 매일 기쁘게> 명절을 맞아 한가위 첫날인 24 월요일부터 26 수요일까지 한민족 디아스포라 특집을 진행한다. 이탈리아, 독일, 중국, 고려인, 탈북민 대표 디아스포라들을 만나 그들이 타향살이 겪은 고난 가운데 부어주신 주님의 은혜를 듣는 시간을 가진다. 26 수요일에는 특별히 대회 통일콘서트실황을 함께한다. 북한최고악단장 출신 바이올리니스트 정요한 집사, 탈북 소프라노 명성희 집사, 북한과 남한 악기의 합주 여러 아름다운 소리를 선보인다.

 

(본방송 : 9 24~26(~) 오전 9 20)

 내영혼의찬양Praise_한가위특집_이하늬가족-01.jpg


찬양을 통해 풍성한 감동을 선사해온 CTS < 영혼의 찬양 Praise>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찬양을 선사한다. 손해석 목사가 하나님께 드리는 탁월한 찬송,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이하늬 가족의 조화로운 국악 찬양 <내영혼의 찬양 Praise> 한가위 특집은 시청자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본방송 : 9 24~26(~) 12)

 교회행전 한가위특집 MC김정석목사,개그우먼김경아02.jpg


눈물이 담긴 교회 성도들의 간증들로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교회행전> 한가위를 맞아 아주 특별한 교회를 방문했다. 경춘선이 신설되며 폐역으로 방치 되었던 , 금곡역. 정겨움이 가득한 역사에 들어선 성시교회는 마을이 따뜻하게 있는 사랑방이 되고 있다. 다음세대를 섬기고 다문화 결혼식을 진행하는 공간을 통한 문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성시교회 성도들의 간증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예수님의 사랑을 되새기는 시간.


(본방송 : 9 24 () 오후 3 40)

 교회행전 한가위특집_성시교회01.jpg

생생한 감동, 생생한 즐거움을 느낄 있는 CTS 특집다큐 영화

 CTS특집다큐_성경은역사다(2)02.jpg


CTS 특집다큐 <성경은 역사다> 명절 당일인 월요일 저녁 7 30 특집 방송된다.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 이스라엘. 성지 현장에 있는 유물과 유적의 고고학적 의미와 성경적 의미를 심도 깊게 살려 다큐 <성경은 역사다> 성지문화원 원장인 박용우 교수가 참여해 이스라엘 유물과 유적에 대해 친절한 해설을 곁들이고, 기존에 담을 없던 성지 현지 고고학자와 석학의 견해도 함께 담아낸다.

 

CTS특집다큐_성경은역사다03.jpg


또다른 CTS 특집다큐 <성경의 , 요르단> 화요일 같은 시간 방송된다.

성지가 100 이상 되는 방대한 성경의 요르단, 우리가 몰랐던 요르단에 숨겨진 신비하고 놀라운 이야기들을 조명한다. 성경의 세계관을 담은 역사적인 요르단, 특집 다큐멘터리 <성경의 , 요르단> CTS에서 만나볼 있다.

 

(본방송 : 9 24~25(~) 저녁 7 30)

 7000미라클 특집다큐-동행,제주를 가다 MC전기철목사와 출연자들G01.jpg


제주도 여행이 소원이지만 비행기 한번 타보지 못한 7000미라클출연자들을 위해 모였다. 2 3일간의 제주도 여행을 통한 MC 전기철 목사와 봉사자들의 사랑 이야기, 7000미라클 특집다큐- 동행, 제주를 가다 명절 특집으로 방송된다.

 

일흔이 넘은 노모와 마흔일곱의 아들 뇌성마비 1 박택수, 절반의 심장을 가졌지만 사랑을 받는 강원도 삼둥이네 폐동맥폐쇄증 권도윤, 지적장애 1급의 딸과 함께 사는 행복한 소아마비 김동석 집사. 쭈뼛쭈뼛 낯선 만남으로 시작된 그들이 나눔의 여정을 통해 교감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는 감동적인 시간, 28 금요일 저녁 6 CTS 통해 만날 있다.

 

(본방송 : 9 28() 저녁 6)

 가정예배 드리는 순천강남중앙교회성도들J01.jpg


전남 순천의 교회에서 일어나는 부흥과 섬김의 역사! 십여년 전부터 평신도 목장 통한 가정교회 회복과 다음세대 부흥이 이어지고 있는 순천강남중앙교회의 이야기를 통해 시대 예배의 의미를 돌아본다. 교회가 어떻게 가정교회를 정착시킬 있었는지 최경학 목사의 간증과 자녀들 삶의 조명을 통해 감동받는 시간. CTS특집다큐 <가정교회 안에 가족>

 

(본방송 : 9 29() 12)

CTS특집다큐 가정교회 - 주 안에 한 가족J02.jpg


하나님의 뜻과 지혜를 얻으려 귀기울이는 시간, CTS 특별대담 강의

 CTS특강_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세계선교대회_이성희목사K01.jpg

세계 곳곳에 흩어진 750 한민족 디아스포라를 통해 땅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는 헌신의 결단이 있는 축제의 ,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에서 열린 민족을 향한 연사들의 뜨거운 강의를 들을 있는 <CTS 특강- 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 세계선교대회>! 김상복 목사, 손인식 목사, 양병희 목사 한인 디아스포라와 세계선교를 위해 모인 설교자들의 귀한 말씀을 듣는 시간, 24 월요일부터 28 금요일 오후 2 CTS에서 시청할 있다.


CTS특강_횃불한민족디아스포라세계선교대회_양병희목사K02.jpg

(본방송 : 9 24~28(~) 오후 2)

 

CTS 지역 케이블과 IPTV (KT Olleh tv 236, SK BTV 301, LG U+ 180), SkyLife 183, 해외위성, CTS APP 통해 세계에서 시청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