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176-

너희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받고 있느니라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예장진리 총회장/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1.JPG

(벧전1:3-7)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는 다면 믿음으로 인해 우리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받는다고 오늘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먼저 우리를 거듭나게 하시어 소망을 갖게 하십니다. 주님이 말씀하신 거듭남이란( 3:2) 성령으로 겐나오 아노뗀 위로부터 났다.

 

하늘나라로부터 자신인 아들의 영이 왔음을 깨닫게 하므로 하늘나라를 보게 하심을 가리킵니다. 따라서 하늘나라 영생의 삶을 땅에서 살다가 본래 왔던 하늘나라로 가게 됨을 영이 사모하게 됩니다. 이렇게 거듭난 자에게 하늘나라에 자신 위해 간직해 기업이 있음을 보고 소망 가운데 살게 하시니 소망인 것입니다.

 

너희는 마지막 때에 나타내기로 예비한 구원을 얻기 위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받느니라.이는 마지막 날인 은혜시대 끝난 후의 7 환란날을 가리키며 환란날에 순교케 하심으로 첫째부활의 영광을 얻게 것을 믿는 믿음의 사람들은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받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자신의 몸도, 어떤 절망적 환경, 여건에서도 하나님 능력으로 보호받느니라. 과거 선교 시의 위경에서 건지신 것이라든지, 캄보디아 선교 출혈을 오직 그분의 능력으로 시술, 회복케 하심 등이 좋은 예로 경험했습니다. 오늘 그리스도인들이 마지막 나타내기로 예비한 구원을 얻기를 믿고 소망하느냐? 그렇다면 반드시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능력으로 날까지 보호받으리라.

 

너희는 각양 시험으로 인해 참시 슬퍼하겠으나 크게 기뻐하라.하나님이 주실 기업을 받을 있는 능력, 수준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를 무엇보다도 순교의 믿음으로 올리시기를 원하시는 주님이십니다. 이를 위해 불같은 시련 연단을 허락하시어 우리 속의 찌꺼기, 불순물을 빼내주시어 순도 100% 정금 신앙인 순교의 믿음으로 세우시는 주님이십니다. 시험 연단이 당시는 괴롭고 슬프지만 연단 하늘 영광 받는 날에는 기쁨이 되리라.

 

주께서 나타나실 우리로 칭찬, 존귀, 영광을 받게 하려 함이니라.이는 대환란 끝난 재림 이미 순교한 자들이 부활하여 영광을 입은 그리스도와 함께 하늘로부터 강림할 것을 말씀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부가 되어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복된 , 영광된 자가 것을 말씀하십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