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총. 6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경기도기도회가진다

6 24 오후 7시에 군포제일교회(권태진 목사)에서 열린다.


kmj 세기총001.jpg

미국LA통일기도회사진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2018 6 24 오후 7시에 군포제일교회(담임-권태진목사,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2)에서 그동안 1-서울기도회, 2-유럽 독일 프랑크푸르트 기도회, 3-미국 LA통일기도회, 4-몽골 울란바토르기도회, 5-라오스 비인티엔 기도회에 이어 국내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6 통일기도회를 그리스도안에서 통일되게 하소서(1:10)라는 주제로 68주년 6.25기념예배와 함께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경기도 기도회 열리게 된다.

 

남북정상회담과 북미간의 정상회담이 마친 후에 개최되는 통일기도회이기에 어느 보다도 한반도의 평화통일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를 위해 750 디아스포라(재외동포) 간절한 마음과 함께 국내 성도들의 뜻을 모아 합심하여 간절히 기도하게 것이다.

 

kmj 세기총002.jpg

1회서울기도회사진


이번 통일기도회는 세기총이 주최 하고 세기총 평화통일기도위원회에서 주관하게 된다. 이날 순서는 대회장인 세기총 대표회장 정서영목사가 설교, 준비위원장인 군포제일교회 담임 권태진목사의 사회, 격려사에 세기총 초대대표회장 박위근목사, 축도에 세기총 증경대표회장 김요셉목사, 평화통일기도위원장에 고시영목사의 대회사, 축사에 한기총 대표회장 엄기호목사, 한기연 대표회장 이동석목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정인찬목사, 군포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김자현목사 등이 맡게 된다.

 

kmj 세기총003.jpg

라오스비엔티엔통일기도회사진


세기총은 계속해서 7 평화통일기도회를 6 26일과 27일에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하는 미국 하와이, 일본 동경 각국에서 평화통일기도회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

 


세기총004.jpg

            ▲ 2018.06.24  -평화통일위한경기도기도회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