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정성산 감독, SNS 통해 김무성 실체 고발

 박근혜 씹어줘라말하기도.



[로스앤젤레스=시니어타임즈US] 정치범 수용소의 실상을 까발린 <요덕스토리> 만든 정성산 감독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과거 김무성과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언론에 알려지지 않은 그의 실체를 공개했다. 감독은 지난 2014 9 새누리당 전략기획의원으로 위촉된 배경과 활동 내역을 언급하고, 당시 전략기획의원회 일을 언급했다. 그는 김무성이 박근혜 이후 내가 청와대갈껀데 니들 전략기획위원들이 박근혜 많이 씹어줘라, 식사후 2 갔을 전략기획위원들이 전부 <김무성! 대통령!> 환호하는 모습에서 북괴가 대한민국 정치를 우습게 보는구나를 실감했다고 언급했다.

 

우파가 죽었다..JPG


김무성은 지난 총선에서 도장런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당의 총선을 대패시킨 핵심 인물 하나였고,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 앞장선 인물이기도 하다. 감독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김무성은 이미 지난 2014년부터 박근혜 대통령을 우습게 보고 까내리기 시작했으며, 이미 대통령이 행동한 것으로 보여진다. 613 지방선거 대패 자유한국당은 홍준표 대표가 사퇴하고 정당대회를 앞두고 있다.

 

일각에서는 김무성이 다시 얼굴을 내밀고 나와 당을 장악하려고 한다는 소문도 있다. 이런 과정에서 감독이 밝힌 김무성의 실체는 여파를 미칠 것으로 보인다. 감독의 페이스북 내용을 접한 애국 시민은 본지로 연락을 취해와 배신자 가장 핵심 인물인 김무성이가 다시 정치를 시작한다고 나선다면, 태극기 애국 시민들의 분노는 하늘을 찌를 것이다. 상황이 이제 옛날 같지가 않다. 김무성은 박근혜 대통령께 사죄하고 자중해야 이라 의견을 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