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N신문방송 4 이사장 허창범 목사 취임

부이사장 부총재 박정균 목사,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 추대, 다수 사령


jtn003.jpg


 JTNTV 신문방송 지저스타임즈(사장 소진우 목사) 지난 3 29() 오전 11 대전시 서구 갈마동 소재 번성교회 본당에서 열린 이사장 취임식에서 허창범 목사(푸른솔교회) 4 이사장 한국기독교언론부흥사협의회 2 총재로 추대되어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jtntv0000+01.jpg


 본 언론사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인도로 1 예배에 상임이사 신언창 목사(웨신 부총회장) 기도, 총무국장 백운성 목사(안산임마누엘교회) 성경( 33:1~7)봉독에 이어 꾸미오리 기독무용단(김창숙 목사) 찬양, 둘로스153찬양선교단장 유동술 목사의 찬양, 찬양사역자 김미라 목사(주찬양교회) 각각 축하 찬양과 무용으로 영광을 돌려드렸다.

 

jtn005.jpg


 제4 이사장 허창범 목사(웨신총회 총회장) 취임에 앞서 33:1-7절을 중심해서시대의 파수꾼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면서 파수꾼이란 경계하며 지키는 일을 성실하게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자라고 했다. 이처럼 기독언론 신문방송은 시공을 초월하고 민족과 국가를 초월하고 교파를 초월해서 교회와 성도들에게 기독교의 진리를 파수하는 역할을 다하는 일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사장은 파수꾼의 역할은 나팔을 부는 것이라고 했다. 진리를 바로 전달하는데 있으며, 그래서 파수꾼의 사명은 생명을 살리는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데 있다고 했다. (http://jtntv.kr)참조... 이어 상임이사 김선우 목사(주사랑교회) 봉헌기도 1 예배를 마쳤다.

 

jtn008.jpg


 2 취임식에서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는 허창범 목사(웨신 총회장) 신임이사장 한국기독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로 추대하고 취임축하 패를 증정했다. 이어 이사장 총재 허창범 목사는 부이사장 부총재 박정균 목사, 명예이사장 자문으로 이영풍 목사, 사무총장 언론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 수석상임이사 언부협 부총재 오종설 목사 등을 추대하고 취임축하패를 증정했다.

 

jtn007.jpg

 기도하는 웨신 부총회장 본사 상임회장 신언창 목사


따라서 이홍규 목사(지구촌교회) 자문 기독언론부흥사협의회 지도위원, 이흥희 목사(축복받은교회) 자문 언부협 연수원장, 박수영 목사(대구지사장/행복샘교회) 부사장 언부협 수석상임회장, 신언창 목사(웨신 부총회장) 상임이사 언부협 상임회장, 조영만 목사(인천시온교회) 상임이사 언부협 강사단장, 임용선 목사(나주벧엘교회) 논설위원 언부협 상임회장, 김부경 목사(방송선교교회) 상임이사 언부협 회계, 김선우 목사(주사랑교회) 상임이사 언부협 실무회장, 이선한 목사(영광교회) 상임이사 언부협 부회장, 윤재섭 목사(광주중앙교회) 운영이사 언부협 홍보위원, 김지언 목사(성진교회) 총무이사 언부협 실무회장, 김정욱 목사(성남충일교회) 취재기자 언부협 실무회장,정사라 목사(섬김의교회) 언론부흥사협의회 공동회장으로 각각 사령하고 임명장을 전달했다.

 

jtn001.jpg


이날 신임이사장 언부협 총재 허창범 목사, 언부협 대표회장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취임사가 이어지고, 웨신총동문회장 박철규 목사, 한총연대표회장 박동호 목사, 충기총 직전 대표회장 오종설 목사가 축사를, 이영풍 목사(웨신 직전총회장), 이홍규 목사(웨신 증경총회장) 권면의 말씀을 전했다.

 

jtn006.jpg


 이어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언부협 상임대표회장) 인사 내빈소개를 통해 신문방송은 여러 이사님들의 기도와 후원이 있었기에 성장해 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단계 높이 도약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며 이를 위하여 많은 관심과 기도와 후원을 주문했다. 대표회장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의 광고에 이어 이사장 총재 허창범 목사(푸른솔교회) 축도가 있은 부이사장 박정균 목사와 번성교회가 제공한 풍성한 점심을 대하며 교재를 나누었다.

 

한편 대표회장 허창범 목사는 번째 이사회를 개최하고 JTNTV 신문방송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데 있어 문서선교 활성을 위하여 적극 지원을 다짐했다. 지저스타임즈 JTNTV 인터넷(www.jtntv.kr)방송은 목회자들로 구성된 28 국내지사가 있으며, 이미 MOU 체결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방송신문 4개사와 선교사들로 구성된 필리핀, 치앙마이, 아틀랜타 지역 해외지사 35 곳에서 좋은 소식 굿 뉴스를 교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