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와 말씀에 집중하는MP 채플

주안에 교회, 플러튼 LA채플 통합


예배와 말씀1-01.jpg

주안에교회성도들이 몬트레이 팍에 새로운 에배당을 구입하고 입당감사예배를 드린 기념촬영을 © 크리스천비전


주안에교회(담임 목사) 지난 18(주일) LA카운티 몬트레이 팍에 새로운 예배당을 구입하고 플러튼, LA 채플을 통합시킨 MP 채플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의 전적인 인도하심이 있었기에 MP채플 입당감사예배를 드릴 있음을 고백한다 모든 성도들은 주님이 보내신 도움의 손길들이었음을 알고 있다. 하나님은 교회의 밀물과 썰물을 주장하신다. 예배에 집중하고, 말씀을 열심히 배우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바라보자 말했다.

 

경배와 찬양을 , 송상화 장로가 대표기도, 여성중창단이 좋으신 하나님 특송하고, 마하나임 성가대가 믿음 더욱 굳세라찬양을 했다. 이어 담임 목사가 하나 됨의 자료( 4:1-3)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와 말씀2-02.jpg

주안에교회 담임 최혁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목사는 성도가 하나 되라는 명령은 예수님의 말씀이다. 교회와 성도가 하나 되기 위해서 모두가 겸손, 온유와 인내의 성도가 되자 말했다. 설교 목사의 인도로 개인과 교회를 위한 결단찬양 합심기도를 갖고 ,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예배와 말씀3-3.jpg

주안에교회 성도들이 몬트레이 팍에서 입당 감사에배를 드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주안에 교회는 플러튼, LA채플 합병을 위해 2017 6 19()부터 21()까지 3 동안 LA채플에서 특별새벽집회를 갖는 지난 10여개월 동안 새로운 채플장소를 찾기 위해 힘써왔다. 주안에 교회는 몬트레이 팍에 새로운 통합 채플을 마련함에 따라 기존의 3 채플에서 드리던 예배를 밸리채플과 MP채플 2곳에서 예배를 드린다.

사이트: www.in-christcc.org

MP채플주소: 588 Atlas Ave., Monterey Park, CA 91755

전화: (323)837-0900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