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복음화는 어린이로부터 시작

어린이전도협회 24 후원의

 

LA 00103.jpg

옥스포드팔레스호텔에서 어린이전도협회 후원의 밤이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세계복음화는 어린이로부터 목표로 미주한인지역 어린이 선교에 앞장서온 어린이전도협회(대표 여병현 목사) 주최한 24 후원의 지난 17() LA코리아타운 옥스포드팔레스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대표 여병현 목사는 미리 배포된 자료를 통해 어린이 전도와 교육은 당장 결과나 열매가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어떤 사역보다 최우선 순위에 두어야 사역이다라고 강조했다.

 

데보라 이사장은 후원의 참석자들에게 감사인사를 표하며,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사역을 감당하려고 한다. 바쁜 중에도 후원의 밤에 참석하심을 감사드리고, 주안에서 비전도 나누고, 순서마다 행복한 만남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 말했다소개와 나눔의 시간에는 노형건 선교사(글로벌메시야 선교회) 내양을 먹이라특송을 , 어린이중창단의 특별 순서가 이어졌다. 참석자들이 합심하여 어린이를 위한 기도 어린이전도협회발전을 위해 기도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어린이 전도협회 4 중점 사역인 전도사역(야외전도, 어린이 부흥회, 단기선교) 자료보급사역(교사훈련자료, 전도, 선교자료) 교육사역(교사대학, 창작인형극) 교회 협력사역(주일학교교사훈련, 헌신예배) 소개와 2018 여름성경학교와 교회학교 교사 컨퍼런스 일정이 발표됐다.

 

LA 00202.jpg

어인이전도협회 후원자들이 기쁨으로 찬양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한편 어린이전도협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가까운 성경적인 교회로 인도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적이며 초교파적인 어린이 선교단체로서, 어린이 선교를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는 후원이사 혹은 후원 교회 단체 회원, 개인사역후원, 어린이회관 캠프장 구입기금 등이 운영되고 있다.

후원문의: (213)382-1544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