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타임즈 2018 신년하례예배 드려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 연수원장 이흥희 목사, 강사단장 조영만 목사 추대

대구지사장 박수영 목사는 부사장 및 언부협 수석상임회장에 사령! 


cpj001.jpg


 한국기독교 지저스타임즈 JTNTV & 언론부흥사협의회는 지난 1 26() 오전 11 경기도 의왕시 계원대학로 주사랑교회(담임 장한국 목사)에서 전국 이사진들이 모인 가운데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언론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인도로 2018 신년하례감사예배를 드렸다.

 

cpj007.jpg


 이날 상임이사 김선우 목사(실무회장)찬양인도로 시작된 예배에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가 예배인도를 맡았으며, 상임이사 김부경 목사(언부협 회계) 대표기도를 하고, 상임이사 김선우 목사(실무회장) 특송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려드렸다.


cpj006.jpg


 상임이사 조영만 목사(언부협 강사단장) 1:16-17절을 중심해서 십자가의 일곱가지 도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날 설교는 JTNTV방송(http://jtntv.kr) 에서 동영상으로 시청할 있다.

 

이어 상임이사 이선한 목사(언부협 부회장) 봉헌찬송과 총무이사 김지언 목사(언부협 실무회장) 봉헌기도를 하고,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언부협 상임대표) 신임이사 분을 소개하고 각지에서 참석한 지사장 이사진을 소개한 새해 인사말씀으로 건강과 복된 한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cpj009.jpg


 또한 사무국장 곽영민 목사(신임대표회장) 광고에 이어 1.신문방송 본사 운영을 위하고, 2. 문서선교와 JTNTV 복음방송을 통하여 세계복음화를 위해서, 3. 본방송 신문사와 MOU 체결한 해외 로스앤젤레스 4 신문방송을 비롯 필리핀, 치앙마이 호주 38 지역 신문방송사를 위하여, 4. 국가의 안녕과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신문방송과 문서선교를 위하여 물신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아니한 주사랑교회와 부이사장 장한국 목사를 위하여 특별기도를 가진 자문 이흥희 목사(언부협 신임연수원장) 축도로 1 신년감사예배를 마쳤다.

 

cpj003.jpg

 축도 자문 이흥희 목사(언론부흥사협의회 신임연수원장)


 이날 상임이사 서명범 목사(언부협 자문)의 식사기도로 주사랑교회(장한국 목사)에서 정성을 다해 대접하는 애찬으로 덕담을 주고받는 가운데 화기애애한 자리가 되었다.

 

 이어 2 순서로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의 사회로 신문사와 언론부흥사협의회의 2018년도 사업계획을 위하여 상임이사 이선한 목사의 기도로 안건토의를 갖고 신문사 및 언론부흥사협의회 이사 및 임원을 다음과 같이 개편했다.


 김부경 목사 상임이사 언부협 회계, 김선우 목사 상임이사 언부협 실무회장, 이선한 목사 상임이사 언부협 부회장, 김지언 목사 총무이사 언부협 실무회장 등을 사령하고, 곽영민 목사 사무국장 언부협 대표회장, 이흥희 목사 자문 언부협 연수원장, 조영만 목사 상임이사 및 언부협 강사단장, 대구지사장 박수영 목사(행복샘교회) 부사장 언부협 수석상임회장으로 각각 추대하고 사령했다.

 

 이 외에 이사 및 언부협 임원은 모두 유임됐다. 따라서 2018년도 1 계획은 언론부흥사협의회 주최로 신임대표회장을 중심해서 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집회를 열어간다는 방침을 세우고, 미국 크리스천비전신문방송 이정현 대표와 지저스타임즈와의 협약으로 로스앤젤레스와 한국 서울에서 훌륭한 강사진을 중심으로 영성회복을 위한 세미나를 언론부흥사협의회 주최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히고 끝으로 신임대표회장 곽영민 목사의 기도로 회무를 마쳤다.


cpj004.jpg

   권면의 말씀을 전하는 자문 및 신임연수원장 이흥희 목사


cpj005.jpg

 봉헌기도에 총무이사 및 언부협 실무회장 김지언 목사


cpj008.jpg

 예배를 위한 대표기도에 상임이사 및 언부협 회계 김부경 목사

cpj002.jpg

  신년하례를 마치고  본사 신임이사  및 언부협 신임 임원 등을 사령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