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취임식


단체사진03.jpg


안산시기독교연합회(회장 최현기 목사 이하-안기연)는 지난 1214() 오전 11시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약 200여명의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배석한 가운데 안기연 제 38-39대 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1부 예배에서 상임부회장 권병학 목사(하늘빛내리는교회)의 인도로 시작하여 실무부회장 남능현 목사의 기도(반월제일교회), 서기 권 일 목사의 성경봉독(아름다운성빛교회), 본오교회(최현규 목사)샤론 중창단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안기연 이-취임예배02.jpg


증경회장 박종배 목사(반월중앙교회)는 고전4:1-5를 본문으로 “맡은 자에게 구하는 것은?”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박 목사는 맡은 자에게 있어 충성이 요구되는데 첫째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충성해야, 둘째 작심삼일이 되지 말고, 끝까지 충성해야, 셋째 어려움 가운데서도 충성해야 하며 하나님이 판단하실 때 칭찬받는 종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2부에서 안기연 회장 이·취임식에서 직전회장 조종제 목사(성문교회)는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함께 협력하여 준 안기연 모든 회원들과 증경회장님들 그리고 임역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아울러 직전회장 조종제 목사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안기연 회장의 직무를 맡아 부활절 예배를 와-스타디움에서 드리는 등 그동안 안기연에서 하지 못했던 여러 가지 사업을 실현하므로 38대 회장으로서 안산시 복음화를 위하여 충성을 다하였다.

 

안기연 39대 신임회장 최현규 목사08.jpg


 신임회장 최현규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39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며, 2018년 한 해 동안에도 임원들과 회원들 모두가 함께 68만여 명의 시민과 6만여 명의 외국인 근로자들의 복음화를 위해 힘써 나가자면서 최선을 다하여 섬기겠다며 다짐했다.

 

3부에 들어가 제종길 시장(안산시장), 이민근 의장(안산시의회의장), 진인문 목사(기감경기연회감독) 등 정치, 경제, 사회 각계 각층의 내빈들이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구성희 집사(본오교회 성가대지휘자)와 안산시기감목회자부부중창단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축하의 노래를 열창했다.

 

안기연 39대 임원들06.jpg


신임회장 최현규 목사는 39대 새로운 임원들을 한 사람씩 소개하면서 1년동안 함께 협력하여 수고해 달라고 하였다. 사무총장 임병호 목사(희망을주는교회)가 참석해 주신 내빈들을 일일이 소개한 후 증경회장 고 훈 목사(안산제일교회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치었다.

 

안기연은 향후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 신년하례회 및 부활절연합예배 발대식 : 2018111() 오전 11AW컨벤션웨딩, 안산시 부활절 연합예배 : 201841(주일) 오후 230분 안산 와-스타디움, 안산시 복음화 대성회 : 2018819(주일)-21() 등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