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에녹부흥사회 3 총재 이흥희목사 취임예배 드려

국제에녹부흥사회(이아-국에부)는 지난 124() 오전 11시 인천 남동구 만수서로 축복받은교회(이흥희 목사)에서 제3대 총재 취임예배를 드린 후 윷놀이를 통해 부흥사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단합대회를 가졌다.

 

GI001.jpg


국에부는 이날 강사단장 김선우 목사의 찬양인도를 시작으로 예배 인도에 사무차장 윤주만 목사가 진행하고, 수석상임회장 최동준 목사가 기도를, 사무차장 윤주만 목사가 성경봉독(고전 4:1-4), 특별찬송에 꾸미우리 몸찬양단, 인천기독교 총연합회 회장 장원기 목사는“하나님의 비밀을 맡은 자!”라는 제하의 말씀으로 설교했다.

 

gi005.jpg


이어 재정부장 김지언 목사의 헌금기도와 취임기도에 이어 총대표회장 곽영민 목사가 직전총재 정기남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신임총재 이흥희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총재 이흥희 목사의 약력을 소개하고, 신임총재 이흥희 목사의 취임사, 직전총재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jtntv 대표)의 이임사, 웨신총회 중앙노회 노회장 손성규 목사의 축사, 수석부총재 임순학 목사의 격려사,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의 인사, 주안장로교회 원로 나겸일 목사의 축도로 총재 이.취임식 모든 순서를 마쳤다.

 

cpj01 이흥희 목사.JPG


 한편 이날 총대표회장 곽영민 목사는 국제에녹부흥사회의 신임원을 다음과 같이 임명했다. 추대장 수석부총재 임순학 목사, 수석 상임회장 최동준 목사, 상임회장 이선한 목사, 재정부장 김지언 목사, 수석공동회장 모성춘 목사, 사무처장 정사라 목사, 사무차장 윤주만 목사 등이다.

 

GI002.jpg


GI003.jpg


gi00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