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웨신, 17 총회장 이.취임감사예배 드려

함께 갑시다, 섬깁시다, 개혁합시다, 조화롭게 평화롭게 갑시다.


ws00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웨신) 지난 11 7 오전 1030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3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2)에서 웨신 17(102회기) 총회장 ·취임식 행사가 1 예배, 2 ·취임식, 3 오찬기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ws028.jpg


1 예배는 1부총회장 오상열 목사의 인도로 서기 박정균 목사가 기도를, 회의록서기 임용선 목사가 성경봉독( 18:1-3), 찬양에 연합노회 김미라 목사가 독창을 하고, 증경총회장 이홍규 목사는 시대의 위대한 지도자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CPJ-009.jpg


2 ·취임식에서 2부총회장 신언창 목사(대외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되어 직전총회장 이영풍 목사의 이임인사를 전하고, 이임하는 총회장과 총무에게 신임총회장 허창범 목사가 공로패를 전달하고, 총회임원일동이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어 총무 박우재 목사가 취임총회장 약력 임원을 소개했으며, 3부총회장 김영환 목사의 취임기도를 했다.

 

ws033.jpg


연이어 신임총회장 허창범 목사가 취임사를 전했으며, 직정총회장 이영풍 목사는 신임총회장 허창범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아울러 신임총회장은 총회 임원들과 감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가장 어려운 시기에 총회를 안정적으로 수습하고 교단발전에 혼신의 노력을 다해온 직전총회장 이영풍 목사와 총무 신언창 목사에게 총회원들의 마음을 담아 금반지 5돈을 손가락에 끼워주며 포응하면서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꽃다발을 증정하고, 호남노회 윤석희 목사는 축가를 했다. 이어 한서노회장 김기출 목사, 호남노회장 박정균 목사, 광주푸른솔교회 성도들이 신임총회장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ws cpjtv.jpg


또한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 설립자 나원 목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동문회장 박철규 목사, 증경총회장 이동희 목사 등이 축사를, 한국개신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김병서 목사, 원로 이규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증경총회장 신동근 목사가 축도를, 총무 박우재 목사의 광고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3 오찬을 위하여  부총회장 하종우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오찬은 축하와 덕담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총회장 허창범 목사는 취임사에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예장 102회기 웨신총회 17 총회장에 취임하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만장일치로 총회장에 추대해주신 총회산하 목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먼저 하나님 중심으로 그리스도 중심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총회장이 되겠습니다. JC 묻은 십자가의 복음과 부활의 복음이 편만하게 전해 있도록 바른 신학, 바른 복음, 바른 신앙, 바른 생각, 바른 생활하게 하는 총회가 되도록 개혁하는데 힘을 다할 것입니다.

 

더구나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의 해입니다.

그리하여 Sola Gratia, Sola Fide, Sola Scriptura, Solus Christus, Soli Deo Gloria five Solas 캐치플레이어를 가지고 자신부터 개혁하고, 우리 모두의 삶을 통찰하고 개혁하여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총회를 세웁시다. 이제부터는 우리 총회가 국내외로 뻗어 나가며 부흥되고 성장하도록 연합하고 하나 되는 운동을 펼치며 총회위상을 높이며 한국교계에서 사랑받고 주님께 칭찬받는 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총회원 여러분 함께 갑시다. 함께 섬깁시다. 함께 개혁합시다. 한마음 뜻되어 조화롭고 평화롭게 갑시다. 주님 안에서 이제 연합하고 하나 되는 운동을 합시다. 그리스도의 마음과 심장을 가집시다. 여러분과 함께 꿈과 비전을 가지고 아름답고 행복과 기쁨과 자부심이 넘치는 웨신총회를 세웁시다. 겸손한 자세로 미력한 종이지만 주님 의지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주님을 위한 총회의 충성된 가장 작은 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임사를 전하고 총회발전을 위하여 명품총회 표준총회로서 힘을 합쳐 나가자며 총회장으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ws034.jpg


총회장 허창범 목사의 프로필

국립공주사범대학 교육학과(교육사), 광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개혁신학원목회학석사과정), 고려대학교대학원 교육학과(문학석사), 동대학원(교육학 박사), Bethany Divinity college & Seminary(신학박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 AMP과정(목회자최고지도자과정) 2학기수료, ) 사단법인 한국상담교육전공 주임교수), 중간 생략, )웨스트민스터 바울신학교 교장 필리핀 Paul Theological Seminary 총장, ) 바울국제부흥사협의회 총재, )광주푸른솔교회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