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에부협, 집회 10 월례회 가져

JTN-002002.jpg


국제에녹부흥사회(이하-국에부협, 대표회장 곽영민 목사)는 지난 1030일 오전 11시 인천시 남구 한나루로358번길 영광교회(수석실무회장/이선한 목사)에서 10월 정기월례회를 열고 회무처리에 앞서 김지언(재정부장) 목사의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사무처장 정사라 목사가 기도를, 꾸미오리 기독무용단의 아름다운 율동과 수석부총제 임순학 목사는 딤후 4:7-8절을 중심해서 “신앙의 금메달”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임순학 목사는 부흥사는 절대로 물질에 유혹을 받지 말 것을 당부하고, 또한 우리는 복음의 소명이 있어야 하며, 부흥사로서 최선을 다할 때 금메달을 받는다고 했다, 에녹부흥사회 회원들의 할 일은 오직 복음 증거하는 일에 매진할 것이며, 부흥사의 소명을 다하자고 했다. 특히 깨어 있어서 주님에게 신앙의 금메달을 받자고 했다.

 

이어 김선우(강사단장) 목사가 헌금찬송 한 후 윤주만 (사무차장)목사 가 광고를, 또한 특별기도 순서에서 1. 국제 에녹부흥사회를 위하여, 2.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3. 해외 선교지 일본, 파라과이, 및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 4. 국가 안녕과 민족 복음화를 위하여, 영광교회와 회원교회를 위하여 5. 연합성회를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한 후 부총재 윤동훈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안건토의에서 에녹부흥사 행사는 1210~13일 오후 230분 저녁 7시에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에 소재 열린교회 / 에바다기도원 조에스더 목사에서 갖는다고 했다. 아울러 오는 124() 오전 11시 국제에녹부흥사협의회 총재 이흥희 목사의 취임감사예배가 축복받은교회에서 있으며 동시에 송년회를 겸하여 가질 예정이다.

 

성순희 기자 "jtpres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