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지역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학술세미나

16-17 평화교회에서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디모데후서 3:16~17).

 

cpjtv001.jpg


 남가주한인목사회(회장 김영구 목사) 주최, 비전복음방송(FM 100.3 HD2) & 크리스천비전신문사 주관, 남가주한인원로목사회(회장 안덕원 목사), 남가주한인여성목사회(회장 헬렌 목사),OC한인목사회(회장 김익현 목사), OC한인여성목사회(회장 장혜숙 목사), 사우스베이목사회(회장 윤목 목사), 시니어타임즈USA(대표 송택규 목사), 한국지저스타임즈(대표 정기남 목사) 후원한 가운데 오는 16()~17() 양일간 성경으로 돌아가자 주제로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학술세미나가 평화교회(담임 김은목 목사)에서 열린다.

 

16() 첫째 1강의는 김영호 목사(감동시키는설교연구원 원장, 유인신학대학, 목회신학대학원 교수) 감동시키는 설교를 하라-정말, 예수님처럼 설교를 작성하고 있는가? 2강의는 김정한 목사(실버레이크한인교회 담임, UBU, JENESIS 대학교 교수) 종교개혁의 필요성-기독교사상사에 비춰본 우리의 신앙이란 주제로 강의를 한다.

 

17() 둘째 1강의는 송택규 목사(크리스천영성 대표, 로드랜드대학교 부총장) 기독교는 응답하라-성막영성을 중심으로 목회자가 나아갈 방향은? 2강의는 박광재 목사(한국영광교회 담임, 교회와 국가의 선거제도개혁 운동본부장, 성경의 거룩한 제비뽑기 사역원장) 2 종교개혁을 위하여-오직 제비뽑아 나누라는 주제로 강의를 한다 

 

남가주한인목사회 회장 김영구 목사는 종교개혁500주년을 맞이하여 남가주에서 학술세미나가 열리게 됨을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비전복음방송과 크리스천비전신문사와 함께 하는 이번 학술세미나를 통해 미주교계에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길 기대한다.

 

한국과 미주교계에서 신뢰받는 목회자들로 구성된 강사들이 펼치게 되는 이번 주제를 통하여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닫는 시간이 되어 성경으로 돌아가는 운동이 확산되어지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특히 당일 점심은 남가주목사회에서, 다과는 OC여성목사회에서 무료로 제공하게 된다. 이번 학술세미나에 많은 목회자들과 선교사, 사모 평신도 리더들이 참여해주길 부탁한다 말했다.

 

행사일정표

16()-오전 10~12 1(김영호 목사) 오후 12~1 점심식사, 오후 1~3 2 (김정한 목사) 강의 질의 응답.

 

17()-오전 10~12 1(송택규 목사), 오후 12~1 점심식사, 오후 1~3 2 (박광재 목사) 강의 질의 응답.

장소: 2538 W. Pico Blvd. Los Angeles, CA 90006(평화교회)

문의: (310)404-6219 남가주한인목사회 회장 김영구 목사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