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가스펠 경연대회

CTS 가스펠 경연대회.jpg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주최하고 드림업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명현) 주관하는CTS 가스펠 경연대회 참가자 접수가 진행 중이다.

 

대회는 다음 세대와 새로운 CCM문화의 확장 그리고 유능한 음악인 발굴이라는 목적을 가지고 개최되어진다. 이번 대회는 대회와 오디션을 겸한 행사로서 일반 기획사를 초대하여 오디션 발굴의 계획과 실력 있는 뮤지션을 키우는 행사로 진행된다.

 

오는 11 30()까지 접수를 받으며, 1 예선 12 8~1 6(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시작으로 4 예선으로 진행되며, 미주와 필리핀 해외 예선도 진행된다. 본선 진출자 12()에게는 다큐 제작과 멘토링 캠프가 진행되며, 본선은 4 14() 오후3 CTS 아트홀에서 치러진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1,500만원, 금상 500만원, 은상 300만원, 동상 200만원이 수여된다.

 

참가자격은 나이에 제한 없이 찬양을 사모하는 건전한 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곡은 기성곡 창작곡 모두 가능하며, 참가부문은 솔로, 중창, 밴드, 힙합 이다.

 

참가신청은 드림업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dreamupe.com) 에서 신청할 있으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tsgospelcontest/)에서

대회정보를 확인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기획팀(02-572-9191)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