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신유 은사로 영성을 치유 회복시키는 신현옥 목사 
 


                         집회를 인도하고 있는 신현옥 목사

                                              지난 7월 7일 개원예배에서

 서울 수가성시온 세계선교교회 기도원 원장 신현옥 목사는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덕우리 소재에 수가성 영성치유센터를 지난 7월 7일 개원하고 말씀 신유 은사 축복성회로 수많은 사람들을 육적 신앙에서 영적 신앙의 사람으로 영성치유를 하고 있는 신현옥 목사, 그는 “와 보라!” 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 와서 하나님의 역사를 확인하라, 부흥이란 무엇인가? 왜 하는가, 의인이 왜 고난을 받는가, 사명자란 무엇인가, 진정한 하나님의 축복은 무엇인가, 왜 문제를 다 해결해 주시지 않는가, 은사란 무엇인가 누가 사용하는가 왜 필요한가, 무엇이 이단인가, 어떻게 응답 받는가, 영육간의 질병에 고통을 받고 있는가 와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라 체험하라 답을 주실 것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용광로처럼 펄펄 끓는 강렬한 은사가 있기에 와 보라며 사람들을 부르고 있다.

또한 신 목사는 전국 곳곳에 집회 일정이 잡혀 있으며, 국외에도 집회 일정이 잡혀 있어 세계를 무대로 세계를 하나님의 성전삼아 오늘은 한국을 내일은 세계를 향해 뛰고 있다. 또한 신 목사의 프로필 학력과 경력을 보면 보는 이들로 압도를 당할 만큼 존경심이 간다.

신현옥 목사는 현재 세계기독교부흥사협의회 여성총재를 맡고 있으며, 수가성세계선교교회 당회장이면서 (주)수가산업 회장을 맡고 있다.

                                               기도하는 신현옥 목사

신현옥 목사는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케 하옵소서”(합3:2) 라는 제하의 말씀에서 강한 목소리로 영적으로 침체되어 있고 병들고 고통당하고 실패하고 좌절하여 낙심된 영혼을 영적인 사람으로 치유하고 회복시키며 주님의 말씀으로 소망을 주고 살맛이 나는 영성회복의 사람으로 인도하고 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은혜를 입고 섬기는 교회로 돌아가 각자 교회를 섬기며 부흥하는데 헌신을 다할 것을 권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