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번역성경찬송' " 달라졌어요"

cpjtv 다번역성경앱1.jpg


GOODTV 한국교회 성도들을 위해 제작한 '다번역성경찬송' 어플리케이션이 새롭게 달라졌다. 사용자들의 건의사항과 제보를 대폭 수렴해 기능을 향상시킨 .

'다번역성경찬송' 어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200 이상의 크리스천들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으며, 한국교회 대표 '성경찬송앱'으로 자리매김했다.

설치하면 별도의 데이터요금 없이 계속 무료로 사용할 있단 점도 장점 하나로 꼽힌다.

특별히 이번에는 대다수가 사용하는 개역개정 성경 외에도 개역한글, 표준새번역, 공동번역 7가지 버전의 성경을 제공한다. NIV 성경은 오디오로 청취할 있는 기능까지 무료로 제공돼 영어성경이 필요한 성도들에게 인기다.

메뉴도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기존 '성경' '찬송' 바로가기 항목만 있었던 화면에 '오늘의 말씀' '오늘의 찬송' 'GOOD칼럼'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GOOD칼럼을 통해 교계 대표 목회자들의 메시지를 접할 있다.

또한 화면에서 버전의 성경을 동시에 있다. 성경의 내용이 어렵게 느껴지거나, 성경공부 모임을 하는 성도들에게 유익한 기능이 것으로 보인다.

사용자가 원하는 성경구절을 클릭했을 , '노트쓰기' '북마크 추가' '형광펜 칠하기' '공유' 등의 기능도 눈에 있도록 개선됐다.

이와 함께 데일리굿뉴스 앱으로 바로 있는 메뉴도 있어, 본지와 GOODTV뉴스를 통해 보도되는 다양한 소식들을 편리하게 만나볼 있다.

 cpjtv 다번역성경앱2.jpg

어플리케이션 개발 담당 뉴미디어국 박정훈 차장은 "사용자들이 어플을 보다 편하게 사용할 있도록 도와주고자 다양한기능을 추가했다" "'오늘의 말씀' '오늘의 찬양' 등의 기능으로 크리스천들이 신앙생활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 전했다.

한편 '다번역성경찬송'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있다. 업그레이드 기능은 현재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아이폰은 추후 적용될 예정이다.

GOODTV IPTV(KT 234, SK 303), 케이블TV(CJ 헬로비전323, 티브로드 224, 딜라이브 303, HCN 서울 545, 614, 남인천 406, 하나 172, cs푸른 703, 울산중앙289) 홈페이지(www.goodtv.co.kr)에서 시청할 있다.